메뉴 닫기

비타민쌀겨

착한 단무지에 필수 요소! 까다롭게 고른 질 좋은 쌀겨?_채널A_먹거리X파일 65회

비타민쌀겨

쌀겨에는 비타민 A를 비롯해 비타민 B1, B6, 철분, 인,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다.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또 비타민B군 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을 비롯해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계란노른자는 피부건조와 노화를 막아주고, 우유와 꿀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비타민C는 감귤류, 토마토, 딸기, 신선한 녹색 채소 등에 비타민 E는 쌀겨 참깨, 콩, 해바라기 씨앗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다. 쌀겨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라고 추천했다.

비타민쌀겨

혈액 내 중성 지방을 줄이고, 간 기능을 향상시켜 성인병까지 예방해 주니 금상첨화다.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활성화, 빈혈 예방, 뇌 기능 개선 등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 10종과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E가 균형 있게 함유돼 있다. 쌀겨엔 비타민A피부점막유지,비타민B입 눈주위 피부점막 강화,비타민E항산화효과로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 등과 보습 및 미백효과가 있는 세라마이드,항산화물질인 감마오리자놀 페룰산 피틴산 등이 풍부하다.

쌀겨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다. 쌀겨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이 함유돼 옛부터 아름다움을 지키는 중요 미용재료로 이용돼 왔으며, 한방에서도 중요한 약재로 사용되고 있다. 비타민B군 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과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도 갖췄다.

비타민쌀겨 쌀겨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이 함유돼, 예로부터 아름다움을 지키는 중요한 미용재료로 사용돼 왔을 뿐만 아니라 한방에서도 중요한 약재로 사용돼 왔다. 현미에는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이 몰린 쌀겨, 배아가 고스란히 남아있기 때문에 흰쌀로만 지은 밥보다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비타민 제품, 그중에서도 비타민B군으로 대표되는 ‘활성비타민’ 제품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감마오리자놀은 쌀겨에 들어 있는 물질이다.

1910년 우메타로 스즈키가 쌀겨에서 비타민 B1을 분리하면서 비타민이 알려졌습니다. 쌀겨는 비타민A, 비타민E, 미네랄 등을 함유해 미백은 물론 특히 보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쌀겨로 세안이나 팩을 하면 노폐물 제거와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재료: 쌀겨, 계란노른자, 우유, 꿀 쌀겨는 비타민A, 비타민B,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고, 잡티에 효과적이다. 쌀겨에는 비타민E, 폴리코사놀, 파이토스테롤, 감마-오리자놀 등이 있어 생리 활성 성분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