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씨앰플

화장품 다이어트 실전편! 단 하나만 바른다면 이거! ONLY ONE TEM by. 디렉터 파이

비타민씨앰플

현재 두타면세점 매장에서는 세월의 흔적을 케어 해주는 4주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테라비코스 안티링클 콜라겐 앰플’과 ‘테라비코스 화이트닝 비타민 씨 앰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방 향기가 살짝 난다. 펌핑 형태라 사용하기도 편리. 바르는 즉시 싹 스며들고 끈적임도 전혀 없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중간에 있는 비타민C 파우더와 앰플을 우선 섞어서 사용한다. 미세먼지와 덥고 습한 기후에도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라펜 화이트닝 선 에센스와 비타민씨 스팟 앰플이 열띤 호응을 받았다. 피부의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는 비타민 B3 성분으로 멀티 비타민의 더블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 있다.

비타민씨앰플

‘비타민 씨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엘릭시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앰플 쿠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은 아침과 저녁 피부상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인해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이에 비타민씨세럼 브랜드 리스앙쥬는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있는 골드앰플&비타민세럼 세트를 선보였다.

비타민씨앰플 ‘로디세이 퓨어 넥타 드 퍼퓸’은 꽃의 화관에 고인 한 방울의 물에서 영감을 받았다. 비타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CNP 수분크림이나 세럼에 1 혹은 1/2 티스푼 정도 섞어 사용하면 비타민 C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DMCK 제품은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씨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그리고 ‘엘릭시 플러스 앰플’이다.

LTD 업체와 테라비코스 화이트닝 비타민씨 앰플 5000개 OEM 등의 주요성과를 냈다. 순수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주름·미백 기능은 물론 피부에 광채를 주는 앰플로, 롯데홈쇼핑 올해 판매 인기 뷰티제품 2위에 올랐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 직전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듀얼 타입의 앰플이다.

박은혜가 소개한 제품은 리즈케이의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 토탈케어 세럼 제품이다. 3 코리아나,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출시 비타민C의 화이트닝 효과를 배가해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글루타치온과 헤스페리딘 성분까지 더한 리얼비타™를 개발해 적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