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케이크림

셀로맥스 비타민 K 크림

비타민케이크림

마리끌레르 오는 22일 출간을 앞둔 마리끌레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히알루론 모이스처 크림 50g을 부록으로 증정한다. 케이 옥시덤 OP크림'<사진>이 국내에서 제조·판매중인 시술 후 멍을 케어하는 제품 중 최초로 지난해 8월 28일자 미FDA에 등록돼 현재 미국으로 수출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농축된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에 스며들어 칙칙한 안색을 환하게 밝힌다. 리프팅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됐다.

비타민케이크림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하얀 크림 제형으로 피부 굴곡을 메워 고르게 표현해주므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해도 좋다. B형에서 제공하는 부록은 리즈케이 슈퍼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0ml이다.

크림이 17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선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돼 봄,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성인 기준 하루 비타민 섭취량의 반가량이 함유됐으며 캔디는 전체를 충치 예방에 좋은 자일리톨로. 요거통통메론설빙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메론과 조화를 이룬다.

비타민케이크림 5종의 비타민까지 함유했다. 기술적으로 비타민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퍼스트 씨의 브랜드 리즈케이에서 ‘아쿠아 워터 드롭 크림’이 새롭게 출시된다.

마스크 제품은 기존 시리즈 성분인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을 강화하고 비타민 실 콜라겐은 새롭게 추가해 항노화는 물론 피부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60정 5만6천원.   메리케이 | 새틴 바디 휩트 쉐어 크림 휘핑 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의 보디 크림. 부드럽고 포근하게 피부를 감싸 기분 좋은 영양감을 더한다.

퓨어 비타민 C 13%’와 찰떡궁합을 이뤄줄 신제품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C 수딩 젤 키트 비타민C 유도체가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