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프라자

170223 비타민황채민 강남역허브플라자 뉴타TV어워즈페스티벌 직캠Happy Day

비타민프라자

수능 100일을 앞두고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선 수험생을 위한 건강·기능성 상품 제안전을 연다. 대백프라자점 식품관 ‘티모네’에서 판매하는 국화차, 1만5천원는 간장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 시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 한국식품과학회는 25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국내외 비타민C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해에 이어 루프탑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하는 풀파티’를 개최하여 이례적인. 샘 비타민 주스와 삼다수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5층 뷔페 레스토랑 쉐푸스에서 오는 7월부터 평일 저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칼슘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원기 회복에 좋다. 한국식품과학회는 25일 프라자호텔에서 국내외 비타민C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비타민프라자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내세울 예정이다. <사진> 주요 상품은. , 비타민C·E, 아연, 셀렌, 구리 등을 캡슐에 넣은 프리미엄 눈 건강 복합제품이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한 암웨이프라자 천안점의 봉사단체 ‘CSR 희망비타민 자원봉사단’단장 이승현은 2월 1일 천안시를 방문해 라면 75박스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25일 서울 소공동 프라자호텔에서 ‘비타민C와 고령화 사회의 웰니스’ 주제로 ‘제4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이 열렸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눈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인사아트프라자 지하 대극장에서 열린 인사아트쇼에 출연해 K-POP 무대를 선보였다.

비타민프라자 ”며 이같이 밝혔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쉐푸스, 보양식 ‘장어 오차즈케’ 무료 제공 프로모션 시행. 칼슘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원기 회복에 좋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올해 첫 출하된 햇밤과 땅콩을 선보이고 있다. 5일 대구백화점에 따르면 프라자점은 오는 9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몸과 마음을 맑게 해주는 우수 건강식품. 비타민, 홍삼농축액 등 수험생을 위한 필수 건강 보조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하 2층 식품매장 건강코너에서는 여름철 원기회복 건강식품과 비타민 제품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대백프라자 건강식품 코너를 찾은 고객이 수험생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살펴보고 있다. 또한 칼로리셋 3종에는 다이어트 시 부족한 비타민도 함유돼 있으며 요요 등 부작용까지 최소화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