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파워멀티비타민

슈퍼바이탈데일리 –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파워멀티비타민

온라인 전용 신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쇼핑몰과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들 사연 가운데 5명에게는 ‘감동왕’으로 선정해 비타민하우스의 고급 제품인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파워 멀티비타민’은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체력보강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또한, 백화점을 통해서는 ‘초이스 골드’와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이 출시된다. 멀티비타민인 멀티비타민웰 3병 세트개월분를 19,900원,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뼈건강 칼맥D플러스 2병 세트를 39,800원에, 눈건강 파워루테인 3병 세트를 39,900원에 파격 구성했다. 비타민하우스는 5명을 ‘감동왕’으로 선정해 비타민하우스의 고급 제품인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파워멀티비타민

에뛰드하우스는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통해. 비타민 D 부스터 Booster™가 피부장벽을 강화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한편, 비타민하우스의 ‘vhmall’에서는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 선물세트와 눈건강 파워루테인 2병 선물세트, 멀티비타민 웰 3병 선물세트에 대한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이 함께 진행된다. 비타민인 ‘멀티비타민웰 3병 세트개월 분’를 1만9900원,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뼈건강 칼맥D플러스 2병 세트’를 3만9800원, ‘눈 건강 파워루테인 3병 세트’를 3만9900원으로 각각 구성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신제품 ‘박지성 파워 370 멀티비타민’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신제품 ‘박지성 파워 370 멀티비타민’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들 사연 가운데 5명에게는 ‘감동왕’으로 선정해 비타민하우스의 고급 제품인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파워멀티비타민 되는 ‘눈건강 파워 루테인’ 등의 판매가 눈에 띄게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예전에는 이 시기가 지나면 과일의 수확량이 줄어드는 겨울이 되어 다양한 과일 섭취가 어려웠지만 하우스. 있는 ‘파워플러스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는 종합비타민은 ‘멀티비타’와 ‘비타탱크’, ‘비타파워업’ 등 3종이다. 회사의 하반기 제품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비타민하우스는 ‘박지성 비타민’ 3종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나서 비타민음료 ‘비타500’을 히트시키며 구축한 음료유통시장에서의 브랜드파워를 강조하며 이런. 2009년 ‘런웨이프레젠테이션하우스’란 이름의 카페를 직접 개설해 회원 8만여명을 모으기도 했다. 8900원,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정*2’ 68% 할인가 7900원 등이 준비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