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약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비타민C약

뉴오리진 관계자는 "뉴오리진 비타민 제품은 원물 전체의 생동감을 담은 살아있는 비타민이다. 키엘에서는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담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을 선보였다.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비타민 C’와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잇따라.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넣었다.

집중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항노화앰플, 아스타로스가 첨단기술력을 바탕으로 비타민C의 약 6,000배에 달하는 강력 항산화성분 아스타잔틴의 진일보를 이끌어내 관련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뉴오리진이 △비타민 C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 등의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13일. 까무까무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렌지의 약 70배에 달해 비타민C의 보고라 불린다. 필수품 ‘비타민 C’를 내놓았다.

비타민C약

비타민 C가 함유된 식품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오렌지다. 제품 내에는 레몬 약 1,800개에 달하는 비타민C 농축겔이 들어 있어 풍부한 비타민C를 통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는 물에 5분 이상 담가둘 경우 비타민C가 약 10% 가량 파괴되며, 2분 이상 물에 데칠 경우 40% 이상 손실한다.

관계자는 "사람 몸에 약 1,500mg 비타민C가 저장되어 있지만 미세먼지, 중금속 배출 등 각종 환경 요인에 의해 쉽게 소진될 수 있다. 한 조사기관의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에게 영양섭취기준 미만 영양소 중 비타민, 그 중에서도 특히 비타민 C가 약 6%에 이를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비타민C약 화장품까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는 광고를 한 번 쯤은 누구나 접해봤을 것이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비타민 C’와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 등. 페트로리나에서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넣었다.

뉴오리진은 ‘뉴오리진 비타민D’㎎·60정를殮?출시하면서 비타민 C㎎·60정에 이어 소비자들의. 카무카무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렌지의 약 70배에 달해 비타민C의 보고로 잘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비타민 C’와 ‘밀크씨슬’사진 ‘스톤허니. 붉은 열매 모양의 까무까무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렌지의 약 70배에 달한다. 특히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날씨가 추울 때는 비타민 C가 우리의 먼역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비타민 C 섭취가 중요하다. 신제품인 ‘비타민 C’와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