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GNC

GNC 3종 세트 by청담댁

비타민GNC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테디셀러 제품에는 남성 및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과 ‘GNC 우먼스 울트라 메가’를 비롯해 가임기 여성을 위한 ‘GNC 프리나탈 포뮬라’ 등이 있다. GNC 매장에는 ‘NC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상담영양사가 상주해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하지만 국산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등도 인기 있으면서 믿을만한 제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타민GNC

동원F&B는 GNC의 비타민, 미네랄에서부터 스포츠 영양제, 허브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11개 품목군 1500여 가지 제품 중 엄선한 제품만을 수입해 독점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9만2천 원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아울러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GNC 트리플액션은 제품명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3가지 필수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GNC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 위드 비타민D3’는 뼈 건강에 신경 쓰는 임산부나 중년 여성에게 알맞다. GNC 매장에는 ‘NC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상담 영양사가 상주한다.

비타민GNC 피로가 쌓이고 체력적으로 힘든 시점에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커클랜드나 솔가, GNC 같은 브랜드 역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인기가 높다. 올리브영의 주요 고객층 선호도 조사를 거치는 등 기획단계에서부터 GNC와 올리브영의 협업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GNC, 뉴트리라이프 등 비타민 브랜드들도 비타민 선물세트 외 각종 오메가3 제품을 저렴하게 기획해 제공 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병을 추가로 준다. GNC 트리플액션은 3가지 필수영양소가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