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P

LEE HI – “한숨 (BREATHE)” M/V

비타민P

지난해 7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VAP’ 제품도 전체 라인업 9종 가운데 짜먹는 젤리 형태 제품이 5종이나 된다. 물조차 끓이지 않아도 될 만큼 섭취 방법이 간편한 것도 띵커바디 곤약메밀면의 장점이다. 모사언 한의학박사는 꾸지뽕의 핵심 성분 ‘루틴’이 비타민 P,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이라며 모세혈관 강화로 뇌졸중, 치질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새우는 껍질에 키틴과 키토산이 많다. 비타민P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폴리페놀의 일종이다.

비타민P

각 업체 제공 봄을 맞아 활력을 되찾고 건강을 유지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비타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메밀은 열량이 낮은데다 비타민P의 종류인 루틴이 풍부해 체중조절은 물론, 건강과 피부미용에도 유용하다. 이색 비타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뱅크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P, 식이섬유 등의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어 깔라만시의 효능도 다양하다. 봄을 맞아 이색 비타민이 함유된 원료로 만든 식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에서 2015년말 출시한 ‘H.O.P.E 츄어블 비타민’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비타민P 이외에도 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해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돼 있다.

귤에는 비타민C·A·P·E 등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데 특히 비타민 C는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감기 예방 등에 효과가 있다. 모싯잎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라는 식물로 다른 채소에 비해 섬유소가 많고 칼슘, 비타민 등이. 백년초는 제주도에 자생하는 선인장 열매로 비타민, 칼슘, 철분 등 무기질 성분이 풍부하다.

이와 함께 한라봉에 함유된 비타민 P헤스페리딘는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나이 들어 생기기 쉬운 동맥경화를 막아주는 효과 등 고혈압과 심혈관 예방에도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