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MD

비타민 보충제 과다 복용, 암 위험 높여…효과적인 섭취 방법은? / YTN 사이언스

비타민MD

이엘리야가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모모랜드 주이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진행되는 ‘뮤직뱅크’ 녹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세연은 최근 종영된 TV조선 드라마 ‘대군’에서 윤시윤과 애절한 로맨스를 연기했다. 신민아가 25일 오후 19 S/S 프레젠테이션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현아가 26일 오전 화보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비타민MD

탤런트 조보아가 29일 오전 ‘2017 MAMA시상식’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가수 태연이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스타필드몰에서 진행된 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팬 사인회에 참석했다. 탤런트 김유정이 19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윤춘호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구구단이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쇼’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탤런트 공효진이 15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한 핸드백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탤런트 전혜빈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드라마 ‘숫자녀 계숙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타민MD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최강희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구구단 김세정이 15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17 Asia Artist Awards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하고 있다.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24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IA-kt의 경기전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배우 엄지원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푸시버튼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배우 송지효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바람바람바람’ 언론시사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28일 오후 ‘2017 MAMA시상식’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 박효주가 15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더 펜션’감독 윤창모 류장하 양종현 정허덕재 배급 영화사 오원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