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샹그리아레시피

상그리아 만들기/Como hacer una sangria/스페인어와 함께 상그리아 만들어요 : 9

샹그리아레시피

▲과일ㆍ주스와 만나면 상큼한 맛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오렌지, 사과 등 과일을 넣고 탄산수 등을 넣어. 샹그리아는 해물 요리나 닭 요리에 잘 어울린다. 오렌지 주스 끓여 탕수 만들고, 송편 떡볶이에 토마토 주스를…과일 주스 활용 레시피 추석 차례상을 지나고 나면 과일이 많이 남는다. 정통 타파스에 곁들여 먹는 스페인 대표 디저트 샹그리아와 카탈로니아 지방의 전통적인 레시피로 만든 크레마 카탈라나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함박 스테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그 중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스테이크는 토마토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좋다. ◆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 저렴하게 연말 파티분위기 살리는 요리 레시피! 와인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고. 이런 경우 집에 남은 와인과 과일, 주스를 활용해 샹그리아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샹그리아레시피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스 ‘화이트 샹그리아’다. 있는 레시피를 제안한다. 샌드위치, 샹그리아, 크렌베리 모히토, 달걀 프라이를 올린 에그온탑 프렌치프라이 등이 인기메뉴다.

★ 집밥 백선생 32회 <함박스테이크, 샹그리아> ‘집밥 백선생’의 초간단 레시피 프로젝트! 이번엔 함박스테이크와 샹그리아다. 여기에 그럴듯한 꽃과 그릇, 양초 등으로 테이블을 꾸민다면 누구나. 과일들을 모두 유리병에 담고 청정원 홍초 샹그리아 포도레몬을 기호에 맞게 물에 희석해 붓는다.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샹그리아레시피 제철과일인 딸기와 레몬, 오렌지를 넣어 만드는 샹그리아 레시피를 소개한다. 딸기는 3∼4월이 제철과일로, 이때가 영양성분도 풍부하고 맛도 좋다 두 번째 요리는 딸기 샹그리아다. ‘샹그리아’는 에스파냐, 스페인 등의 지역에서 즐기는 대중적인 술로 지역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레시피가 이어진다.

스페인 식 와인 칵테일인 샹그리아는 레드 와인에 과일과 탄산수를 넣어 만드는데 여름에 그 진가가 발휘됩니다. 방송에 소개된 샹그리아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일단, 반 병 이상 남았다면 샹그리아를 만듭니다.

평범한 와인이 아닌 색다른 와인을 선보이고 싶다면, 다양한 과일을 넣은 ‘샹그리아’를 추천한다.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