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식물성비타민C

애터미 컬러푸드 비타민C

식물성비타민C

또한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데 무 껍질에는 무 속의 2배가량 많다. 양배추는 비타민 K, U, C 등 각종 비타민뿐만 아니라 식물성 식이섬유를 많이 포함하고 있어 열량은 적지만 영양은 많아 다양한 양배추 효능까지 누릴 수 있는 몸매 관리 식품으로 알려졌다. 중간 크기의 적색 자몽은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의 120%를 함유하고 있다.

칡즙 효능 또한 천연 에스트로겐이 대두의 10배가 들어 있으며, 석류 효능으로 이어지는 성분에는 천연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 있고 칼륨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칡즙이 여자갱년기에좋은음식인 이유는 칡에 함유된 식물성 에스트로겐 때문이다. ‘웰스I’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빌베리를 활용했다.

식물성비타민C

발육기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에게 좋은 알칼리성 식품이다. 이외에도 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해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비타민C세럼 역시 식물성 성분으로 녹차수, 비타민, 오렌지수와 함께 미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넣었다.

산자나무라 불리는 비타민나무의 열매에는 비타민C를 비롯해 식물성 오메가가 풍부하며, 몽공인들이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위해 즐겨 먹던 과일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물성 인슐린이라 불리는 카란틴 같은 생리활성 성분이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식물성비타민C 풋콩 구입요령 풋콩은 고유의 초록빛이 선명하고, 구부리면 쉽게 구부러지는 것이 좋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섬유질, 비타민 C, K, B, 칼슘, 푸니칼리긴, 푸닉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과일이다. 비타민 C, B 외에도 펙틴, 칼륨, 철분, 인 등 식이섬유와 다양한 무기 영양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리치를.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한 식물성 건강음료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물성 인슐린이라 불리는 카란틴 같은 생리활성 성분이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가 늘고 있다. 광채 크림의 6가지 식물성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한편, 각기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풍부한 보리잎 추출물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유일동 대표의 말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됐다. 또한 비타민 A, B, E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에 면역 체계를 향상시켜 피부를 보호해 주고 식물성 엽산은 피부가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줘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젊게 유지시켜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