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용종합비타민

감기약 먹은 후 비타민C…발암물질 유발 / SBS

어린이용종합비타민

부원료로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초유, 홍삼, 채소추출분말이 함유됐다. ‘칠드런스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이 함유됐다. <리포트> 대형마트에서 팔리는 한 어린이용 종합비타민의 성분을 확인해 봤습니다.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등 품질 관리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어린이용종합비타민

비타민D가 부족하면 성장판이 빨리 닫힐 수 있으므로, 비타민D가 포함된 종합영양제가 좀 더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중에서 많이 팔리는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제품에 어린이 성장을 저해하는 화학합성첨가물이 성인보다. 솔가 비타민은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츄어블 형태의‘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남성종합비타민 및 여성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추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어린 조카를 위한 추석선물은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아이들은 음식뿐 아니라 약에도 거부감을 느껴 영양제를 먹이기가 쉽지 않아 고민을 갖는 엄마들이 많다. ‘박지성 비타민’ 브랜드는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부터 어린이용 비타민까지 연령대와 나이대에 따른 라인업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용종합비타민 면역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초유, 홍삼, 채소추출분말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 조카 위한 추석선물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아이들은 음식뿐 아니라 약에도 거부감을 느껴 영양제를 먹이기가 쉽지 않아 고민을 갖는 엄마들이 많다. 박지성 비타민 제품은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부터 어린이용까지 연령대와 나이대에 따른 라인업을 모두 갖췄다.

시중에는 어린이 종합비타민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 수암제약대표 이재규은 9종의 복합 효소성분에 유산균과 아미노산을 보강한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키즈밸런스코코아맛 츄어블’을 발매했다. 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용 키즈 제품 3가지를.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D₃ 뿐만 아니라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텐텐’은 어린이 영양제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