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얼라이브멀티비타민

Vlog: 먹고 일하는 3월 일상 & 영양제 소개 및 추천?

얼라이브멀티비타민

이 캠페인은 주변에 소중한 마음을 전하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렸고, 총 6000여명 참여자로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쳐스웨이’의 대표 제품으로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중이다.

얼라이브의 메인 모델인 조보아는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솔직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10월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했다. 바란다.

얼라이브멀티비타민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쳐스웨이 사의 대표 제품으로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중이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네츄럴라이프가 가을산행에 나선 등산객을 찾아가 환경정화활동을 독려하는 ‘청산수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12일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공중파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등산로 입구에서 쓰레기를 봉투를 지급하고, 하사 시에 쓰레기를 채워오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이달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얼라이브멀티비타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남건 연출, 하명희 극본에서 조보아가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섭취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처인 네츄럴라이프가 31일 토요일 17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신 제품 ‘본 포뮬러’가 출시되었다고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밝혔다.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지난 10일부터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미국 네이쳐스웨이사의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앞두고 약사들을 만났다.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은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이다. 네츄럴라이프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 중이며, 배우 조보아가 메인CF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