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요구르트레시피

기계없이) 떠먹는 요구르트 만들기/참 쉽죠~♡/구독과 좋아요 꾸욱!/굿????

요구르트레시피

호박씨와 딸기, 요구르트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소고기 5kg 기준 요구르트 3개와 소주 1컵, 물 3컵을 넣어 30분간 재워 핏기와 누린내를 제거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성훈이 오랜만에. 먼저, 얼음을 수박에 쏟아 넣은 뒤 요구르트를 넣기 시작했다. 이후 브로콜리, 사과, 아몬드를 넣고 골고루 섞는다. 사과대추 샐러드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는 기본적으로 대추와 피망, 아몬드 슬라이스, 양상추 정도이지만 취향에 따라 더하거나 가감하여도 좋다.

요구르트레시피

*재료: 1 양상추 130g을 먹기 좋게 뜯어 준비한다. 오늘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으로부터 위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힐링 레시피 요리는 딸기 요구르트퐁뒤이다. 딸기나 블루베리, 파인애플, 키위 등이 추천 과일입니다.

거기에 마요네즈, 머스터드, 떠먹는 플레인요구르트, 꿀, 소금을 넣고 골고루 섞는다. 이래저래 다양한 홍초 레시피 때문에 최근 셰프 인기 바람도 잘 타고 있다. 비트 샐러드 만드는 법 재료 비트, 케일, 브로콜리, 플레인 요구르트, 소금, 레몬 레시피 10분가량 삶은 비트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요구르트레시피 ‘살림9단 만물상’에서는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매운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매운돼지갈비찜의 포인트는 된장과 요구르트다. 또  ‘매운돼지갈비찜’ 레시피로 돼지갈비를 요구르트에 재워 냄새를 잡고 연육작용을 동시에 하는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콤팩트 라이프를 위한 「한입에 레시피」 제7권 『한입에 가정식 음료 100』은. 아이스티요구르트, 자몽비앙코, 아이스커피 등을 소개한다.

카무카무 가루 먹는 법, 카무카무 주스 레시피 재료는 호두 2개, 바나나 반개, 플레인 요구르트 또는 요구르트 한 병과 물 반컵이다. 가정에서 간편하게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인삼 요리로는 인삼과 요구르트를 함께 넣어 만든 ‘인삼 요구르트 스무디’와 인삼을 튀긴 ‘인삼 튀김’이 있다. 플레인 요구르트 1컵, 냉동 딸기또는 생딸기 200g, 우유 3/4컵㎖, 얼음 약간, 꿀 2큰술만 있으면 된다.

피부 건강에 좋은 ‘노니 블랙베리 주스’부터 노니 두부 샐러드, 노니 요구르트 만드는 법까지 한번에. 노니 요구르트 노니 요구르트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담백한 감자를 이용해 만든 감자 샌드위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