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웰빙비타민

아이들 방학간식 머리가 총명해지는 비타민 주스

웰빙비타민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웰빙 문화가 정착하면서 색깔별로 몸에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칼륨, 비타민, 식이섬유, 가바, 루틴 등의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이 들어가 있다.

웰빙비타민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123RF 다이어트식품 파프리카파프리카는 피망, 칠래퍼 및 다른 품종과는 다른 고추로 구성돼있다. 시장분석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은 건강과 웰빙을 위해 비타민과 타우린 등의 혜택을 유지하면서도 저설탕, 저칼로리를 강조한 에너지 드링크를 소비하기 시작했다.

웰빙의약품 사업 부문 비중이 커지면서 회사 실적도 빠르게 성장했다. 사회적으로도 웰빙의식 확산에 따라 신안 꾸지뽕의 약리적 기능에 주목하고 있다.

웰빙비타민 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민마을과 협력하여 ‘밀크씨슬과 테아닌 스트레스 바이바이’를 선보였다. 녹십자웰빙은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도 내놨다.

비타민 씨는 또한 세심한 관리와 그루밍을 제공한다.

회사는 비만치료제, 비타민D주사제 등 웰빙의약품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외형성장은 물론 수익성 개선에도 성공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