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아비타민제

수험생 영양에 대하여

유아비타민제

최근 유아 비타민제나 멀티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개발되어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조사 제품 가운덴 성인용 비타민 제품보다 더 많은 합성첨가물을 포함한 어린이 비타민 제품도 있었다. 다양한 어린이, 유아 비타민제가 시중에 판매되면서 영유아와 청년기 영양관리 방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법으로 유아, 노인, 임산부뿐만 아니라 남성, 여성 영양 관리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다. 또한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외부에서 섭취해 얻어야 하기 때문에 식사로 모두 골고루 섭취하기 어렵다면 유아비타민제나 영양제 등을 통해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비만지수가 높아지면 건강 상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유아 때부터 좋은 식습관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

유아비타민제

앞서 서울대는 농·축·수산물이유식, 유아용 식품 비타민제 등 상품에 사용하기 위해 지난 2011년 12월 특허청에 ‘서울대학교’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 유아용 분유나 비타민제 등 자체 상품 590여 개에 대해 자신만의 이름을 붙이기 위해서였습니다. 최근 멀티비타민제는 천연 성분의 종합비타민부터 유아 전용 비타민제, 편식이 심한 어린이를 위한 씹어먹는 맛있는 비타민 등 그 종류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물품은 항생제와 심혈관 관련 의약품, 임산부를 위한 비타민제, 유아용품, 겨울용 모자와 장갑 등으로 평양, 평안도, 황해북도의 병원과 보건소 6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유아용 비타민D 영양제를 고를 땐, 일반 비타민제에 흔히 쓰이고 있는 ‘화학부형제’ 사용여부까지 따져봐야 한다. 멀티비타민제를 추천 받아 섭취해주어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방법이 있다.

유아비타민제 어린이는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만 골라 먹는 일이 많아 상대적으로 영양 불균형이 발생하기 쉽다. 이 외에도 유아 및 어린이 멀티 비타민제로 비타민D와 칼슘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튼튼한 뼈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외부에서 섭취하여 얻어야 하기 때문에 영양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음식 또는 유아비타민제, 영양제 등을 통해 섭취하게 된다.

또한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외부에서 섭취해 얻어야 하기 때문에 유아비타민제나 영양제 등을 통해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 이와 더불어 유아용 야외, 물놀이 용품 등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또한 아이들이 잘 먹게 하려는 의도에서 각종 인공감미료나 합성비타민제를 넣기도 하므로 이들 사용 여부를 잘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안전하다.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을 위해 키 크는 영양제를 선택할 때에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종합 비타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을 음식을 통해 빠짐없이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종합비타민제를 통해 이를 보충하곤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