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저염식식단

’16kg 감량’ 이경애의 다이어트 성공 밥상! 집밥의 여왕 17회

저염식식단

한식, 양식, 분식 등 여러 종류의 메뉴들을 총 6가지 코너를 즐길 수 있다. 저염을 기본으로 채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단을 구성하세요. 나트륨 섭취는 부종을 만들고 부종이 쌓이면 셀룰라이트가 생성됩니다. 박신혜는 저녁 메뉴로 단호박 찜과 함께 저염식 식단을 준비했다.

그의 식탁 위에는 저염 명란젓과 다시마, 오곡밥, 두부, 낫또가 올려져있다.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닌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으로 매주 새로운 식단표를 제공한다. 저염식 식단은 조리할 때 소금, 된장 등 나트륨을 과감하게 줄인 식단을 말한다.

저염식식단

사내에는 어린이집 웃는땅콩도 있다. SNS에 게재된 그의 다이어트 식단은 저염식 위주로 구성돼있다. 다이어트라면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니라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사가 가능하다.

  통증을 줄이기 위해 하루 30분~1시간의 운동이 필요하다. 숙소는 다이어트를 할 때 예민해지는 회원들을 위해 기존 4,5인실 체제를 바꿔 1,2인실 위주로 운영된다. 가족이 있더라도 당병 등 만성질환을 가진 가족원이 있는 경우 저염식 등 별도의 식단을 매번 차려야 하지만 이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저염식식단 이에 저염식 식단 레시피에는 발효를 통해 독성이 제거된 전통 장류에 들어있는 소금이나 소금을 대체할만한 재료를 포함시켜야 한다. 식사를 하던 박신혜는 밖에서 들리는 커다란 개구리 소리에 깜짝 놀랐다. 다이어트라면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니라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인다.

본래 저염식 식단은 고혈압 환자를 위해 만들어진 식단이다. 창업 당시 저염식 식단 시장은 어땠나. 대기업은 없었나. 현:맛있저염은 일반적인 저염식이 아니다.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닌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아도 되는 즐거운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몸매 관리를 위해 그는 “예전엔 기름지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저염식, 저탄수화물 위주로 바꿨다”며 식단 노하우를 공개했다. "저염식과 저콜레스테롤식을 권장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