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근당건강식품

귀한 전통원료로 만든 종근당건강 황보환 by 헬스포스

종근당건강식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 종근당건강은 9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 다이어트’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한고은을 선정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로 종근당건강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식품

뷰티밸런스는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일별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종근당건강에서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

종근당건강,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 출시.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올컷 다이어트 광고 이미지/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 다이어트’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한고은을 선정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

종근당건강식품 종근당건강,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 출시 종근당건강은 최근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억력 개선과 혈행·혈중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종근당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 4종’은 소비자가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균주와 제형을 다양화한 맞춤형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에는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아스타잔틴과 루테인·오메가3와 비타민A·E를 한 알에 모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