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비타민

뉴질랜드 강아지 영양제 프로비다

뉴질랜드비타민

뉴질랜드의 신선한 아보카도로 만든 천연 자연 푸드로, 아보카도의 맛부터 향, 색, 영양까지 모두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뉴질랜드산은 미국산, 멕시코에 비해 운송기간이 짧아 보다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그렇기에 노니는 분말 등으로 가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칼륨 함량이 높은 ‘슈퍼푸드’로 알려져있으며, 특히 뉴질랜드산은 미국산, 멕시코에 비해 운송기간이 짧아 보다 신선하다. 스트레스·피로를 줄여 활력을 채워주는 역할도 한다. 랜드코프는 뉴질랜드 전역에 38만5000헥타르 규모 140여개 대규모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뉴질랜드비타민

피지, 뉴질랜드 등 남태평양 지역에서 서식하지만 적응력이 좋아 어디서든 잘 자란다.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자생하는 마누카라는 식물의 꽃에서 꿀벌이 채취한 꿀로 일반 꿀의 4배 정도로 많은 아미노산, 비타민 B 복합체, 미네랄 등의 풍부한 영양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뉴질랜드오메가3이나 캐나다오메가3이 산패할 경우에는 독성물질을 만들기 때문에 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열과 공기, 그리고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는 것이 좋다. 왼쪽과 뉴질랜드 스프링 쉽사 스코티 채프먼 CEO가 양유 제품 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0g에 비타민C 함량이 800∼1,000mg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고 있다.

뉴질랜드비타민 100g에 비타민C 함량이 800~1000mg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고 있다. 100g에 비타민C 함량이 800∼1000mg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고 있다. 노니는 괌, 하와이, 피지, 뉴질랜드 등 남태평양 지역의 화산 토양에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열매는 타원형이며 감자와 비슷한 생김새를 가졌다.

노니 열매의 냄새는 역한 편이며 맛도 쓴 편에 가깝다. ‘숲속의 버터’로 불리는 이유다. 최근들어 뉴질랜드 자연비타민인 ‘저스트칼슘’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어린이영양제에 대한 종합비타민추천제품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뉴질랜드초록홍합의 추출물은 다양한 종합비타민과 건강 기능성 약품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글루코사민염과 상어연골 등과 함께 조합되어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굿헬스 프리미엄 초유츄어블은 체내 칼슘의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뉴질랜드산 초유와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바닐라맛의 초유칼슘으로 위장 장애 없이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