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유건강식품

소비자매거진 W (초유분유 효능, 안전성 논란. 진실은?)

초유건강식품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봄철 환절기를.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초유는 사람을 포함해 모든 포유동물이 출산 직후부터 길게는 일주일까지 분비되는 노란색상의 진한 젖이다.

좋은 건강식품을 많이들 찾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와 더불어 건강식품 브랜드 ‘머치모어 탑3’에서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건강식품 글루코사민과 초유, 프로폴리스 제품에 대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빅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안전한 면역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초유는 의약품과 달리 내성이 생기지 않아 꾸준히 섭취하면 아이의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초유건강식품

저스트초유, 뉴질랜드 종합비타민제인 저스트칼슘, 그리고 순도100% 뉴질랜드 연어 저스트오메가3 와 모든영양소를 함유하고있는 뉴질랜드 저스트스피루리나등등을 판매하고있다. 대표 건강식품으로 초유와 스피루리나가 있으며 그외 초록입홍합 글루코사민, 프로폴리스, 오메가3, 달맞이꽃종자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프락토올리고당뿐 만 아니라,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자일로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초유단백분말, 자일리톨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초유 건강식품 ‘후디스 초유플러스 2종’추어블, 파우더을 리뉴얼 출시했다. 또 인스턴트와 같은 가공식품의 섭취가 증가하고 있는 것도 우려할만한 문제다. \’후디스 초유플러스\’는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초유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초유건강식품 일동후디스는 초유 건강식품 ‘후디스 초유플러스’ 2종추어블, 파우더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프락토올리고당,500mg과 아연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 및 녹용 전문 유비바이오 Bio가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에. IgF-1와 초유 및 칼슘 등 각종 영양성분이 함유돼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

WHO 유산균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질 좋은 유산균으로 엄선했고.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시중에는 초유를 넣은 어린이 간식도 많이 나와 있다. 파우더, 츄어블 등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어 연령, 목적, 건강상태 등에 따라 선택해 섭취 가능하다.

않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의 ‘지큐랩 시리즈’는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베베’는 프로바이오틱스 6종과 유아들을 위한 아연, 초유, DHA 등이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