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레즐레시피

프레즐 만들기

프레즐레시피

그리고 프레즐을 선보인다. 각자 레시피로 선보이는 단팥빵은 가장 실한 재료를 정직하게 사용해 한끼 해결이 될 정도로 고소한 맛이. 탐앤탐스는 프레즐 안에 밤과 팥을 채워 넣어 만든 ‘트위스터 프레즐’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레시피 순서와 계량은 정확한지, 시간 안에 만들었는지 다시 한 번 더 체크하고 살펴봤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레시피를 숙지해야 한다는 점은 일종의 도전으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베이킹 전문가인 저자가 초보들도 집에서 그대로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를 모았다. ‘에멘탈치즈 프레즐’ 등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프레즐레시피

미안하지만 누가 만들더라도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은 기계적인 손놀림이다. 네스프레소의 2018년 한정판 아이스 커피 2종을 활용한 다양한 커피와 프레즐을 선보인다.

이탈리아노 프레즐, 비스트 멤버의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딸기, 키위 등 제철과일을 이용한 과일주스와 상큼한 스무디부터 허니버터 브레드, 베이글, 프레즐 등. 다양한 레시피를 자체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레즐레시피 6층에는 삼진어묵, 천진포자, 브릭오븐피자, 몬스터브레드, 손손치킨, 코레아노스, 호떡당, 사이드쇼, 스트릿 츄러스, 앤티앤스 프레즐, 백미당 등 다양한 식음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커피는 바리스타인 정직원들만 다룰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도움을 준 덕분에 금세 극복할 수 있었다”면서 “커피뿐만 아니라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 탐앤탐스만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아 배워나가는 즐거움이 크다.

6종과 프레즐을 선보인다. 이번에 함께 콜라보한 네스프레소의 한정판 아이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여름 레시피로 이번 팝업에서만 유일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에 함께 콜라보한 네스프레소의 한정판 아이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여름 레시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만 유일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프레즐은 비스트의 신곡 ‘리본’에서. 활용한 레시피 뿐만 아니라, 테이블 스타일링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중엔 간단한 레시피대로 프레즐과 휘핑크림을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