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건강식품백그라운드
유기농건강식품
180여개 업체가 420여개 부스를 운영하며 가공식품, 지역특산물,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음료, 가정 간편식, 식품 가공·포장·급식기기, 위생·주방용품 등을 선보인다.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은 유기농 노니 열매 분말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신제품 ‘유기농 노니분말 스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지만 지금의 폴란스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해 눈을 뜨는 등 소비행태가 과거와 달라졌다는 분석이다. 치아시드의 경우처럼 건강을 중시하는 고소득층 소비층을 중심으로 건강식품과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유기농건강식품
노니는 남태평양 일대에서 생산되는 열대과일이다. 유기농재배는 소비자들에 대한 당연한 보답이라면서 유기농인삼산업이 활성화되어 국제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통한 건강식품으로서 유기농인삼이 대중화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유기농건강식품 과거 이 나라에선 유기농 식품은 극히 일부 건강식품 전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올해엔 32개국 250개사가 참가해 유기농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선보였다. 전 세계 다양한 품목의 유기농 및 건강식품 전시는 물론, 유기농 관련 업체와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자연건강 음료는 주로 과일, 채소주스 형태로 출시됐다. 문지윤 대표는 "유기농식품의 올바른 정보제공과 건강한 먹거리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매진하고, 나아가 한국의 건강한 식문화를 세계에 알리겠다"고 다짐했다.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은 유기농 레몬밤 추출분말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신제품 ‘유기농 레몬밤 추출분말 스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