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과일청

올 여름은, 청!청!청! 과일청 레시피

과일청

특히 수제식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는 화과자, 양갱, 과일청, 도라지정과,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레몬청, 생강청, 수제 곤약젤리, 디저트, 수제 식초 등이 있다. 바로 과일청으로 담가 먹는 것이다. 수제 과일청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와 소확행 트렌드가 맞물려, 쉽게 만들 수 있으면서 정성도 담을 수 있는 ‘수제 과일청’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과일청

  특히, 사과청은 제육볶음 조리 시 사용하면 고기 잡내 제거와 감칠맛을 돋구는 데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취미도 간소화되는 추세이다.

카푸치노 위에 우유 한 층을 더 올려주는 ‘폼 라테’는 꼭 구름을 먹는 기분이다. 있는 ‘과일청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효능까지 완벽한 복숭아청 레시피 과일을 특별하게 즐기기 위해서 제철과일로 수제과일청을 만들어 먹는 것도 방법이다.

과일청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선 수제청, 수제비누, 수제향초와 같이 ‘작고, 간단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남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 취미가 유행하고 있다. ”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탕국 샤브샤브ㆍ제수과일청…명절음식 활용법 명절 보내고 남은 음식, 버리자니 아깝고 그냥 먹자니 물리는데요. 남은 탕국과 제수과일을 잘만 활용하면 쉽게 색다른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김해삼성초등학교 병설 유치원생 60명이 지난 12일 활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과일청을 기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들은 토마토·아로니아 잼과 과일청 등 정성 들여 만든 수제 먹거리를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건조한 캄포나무로 제작한 ‘나무목’ 뒤집개, 용도에 맞게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쿠진’ 그릇, 유기농 원당을 사용한 ‘이영마켓’ 과일청 등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가능한 과일청으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