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깐풍갈비레시피

이산호 셰프 – 레시피 개발/ 깐풍 홍어 쿠킹쇼1 (올댓레시피11 )

깐풍갈비레시피

해산물 일품요리로는 멍게소라봄나물무침, 낙지초무침, 땅콩버터해물냉채.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해물갈비찜, 우럭탕수·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된 메뉴들로 개발해 품평회 자리에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한다. 해물갈비찜, 우럭탕수/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 된 메뉴들로 개발되어 품평회 자리에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해물갈비찜, 우럭탕수ㆍ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 된 메뉴들로 개발돼 품평회 자리에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이날 시식과 품평을.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우리먹거리 레시피 개발에 도전한 올해 ‘우리먹거리 요리축제’에 참가한 일반 60팀, 학생 40팀 등 총 100팀은. 돼룽돼룽~돼룽지 깐풍완자&참외장아찌를 곁들인 봄나물 샐러드’가 차지했다.

깐풍갈비레시피

최근 KBS2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을 통해 전파를 탄 이후 양꼬치 별미 레시피 노하우가 공개되면서 커다란 주목을 끈 바 있다. 개발메뉴는 포항시 대표 식재료를 활용해 실제 판매 가능한 전복메밀국수, 새우장비빔밥,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이 있다.

튀김실 따로 있는 조리실…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요리 탄생“오늘 만들 요리는 ‘표고간장소스를 곁들인 떡갈비’와 ‘오 깻잎 깐풍 오징어’입니다. 셰프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깐풍갈비레시피 개발된 레시피를 선보였다. 후라이드부터 레몬크림새우치킨, 깐풍치킨, 양념치킨 등 골라먹는 재미를 더했다. 소 갈빗살로 만든 완자튀김을 곁들인 매콤달콤한 볶음면이다"라고 소개했다.

31일. 고기는 두툼한 통삼겹살, 목살, 차돌박이, 대패삼겹, 양념갈비, 막창, 닭갈비가 제공된다.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 된 메뉴들로 개발되어 품평회 자리에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스테이션에서는 소고기 스테이크, LA 갈비, 돼지고기, 왕새우, 소시지, 치킨. 쿠킹 클래스에서 착용한 앞치마와 모자, 레시피는 선물로 증정된다.

양념갈비’를 1인 3만원에, 피자힐의 마르게리타 또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2만원미디움 사이즈 기준/포장 시 가능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