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장기영양제

14 5cm만 더 컸으면! 키를 쑥쑥 자라게 만드는법 14가지

성장기영양제

이들 제품은 뉴질랜드 연구진들이 키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들을 오랜 기간 연구해 개발한 초유추천 제품으로 성장기의 아이들과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시중에는 어린이들의 영양 불균형에 도움이 되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나 종합, 멀티비타민제가 많다. 따라서 어린이 영양제 선택 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의사항들을 살펴봐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더플로레는 자연에서 유래한 17종의 유산균과 건조효모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였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우리아이 쑥쑥 칼슘 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종합 영양제이다.

성장기영양제

그러나 막상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를 찾다 보면 부작용에 대한 우려 등으로 오히려 고민스럽다. 그렇다면 청소년 영양제는 어떻게 골라야 좋을까. 먼저 원료의 출처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어린이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제품의 원재료와 함량을 살펴봐야 한다.

성장기 어린이로 접어들면 아이의 키와 영양균형에 대한 고민이 많아져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를 찾는 부모들이 많아진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더플로레는 유산균과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람 영양제와 동일한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미국을 비롯해 각종 국가에 판매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성장기영양제 미국 성장기어린이영양제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면역력 증강을 위해 아이에게 영양제를 먹이는 부모의 수는 적지 않다. 아연은 세포 분열과 증식에 관여하고 성장 호르몬-1을 촉진하는 영양소로 키 성장에 필수적이다.

최근 성장기 어린이 건강 영양제, 겨울철 어린이 건강에 좋은 식품 등 어린이 건강과 관련된 검색어가 급증하는 추세다. 종합비타민. 아울러 청소년 영양제 구입 시엔 ‘화학부형제’ 또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스페쉬는 편식이 심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소 섭취와 유산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제 ‘SPASH 0410 아테네 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성장기에 필요한 채소나 단백질이 함유된 재료를 이용해 간식으로 영양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더플로레는 유산균과 아연을 함께 포함하여 아이의 면역 기능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