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녹용

녹용 효능 5가지 부작용 ♥ Korean Health 24H

녹용

녹용은 사랑의 묘약妙藥으로 정평이 나있다.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 설 명절에는 주로 홍삼제품이 인기선물로 꼽히지만, 환절기와 겨울을 대비하는 추석 명절에는 대표적인 보양식, 녹용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난다.

한편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을 정관장만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으로 엄선했다. 건강식품보다도 녹용의 인기가 높다. 한편 정관장 천녹은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녹용과 6년근 홍삼, 엄선된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이다.

녹용

한편 프로골퍼 김태훈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은 귀한 녹용의 바른 재료를 골라 전통의 지혜를 따라 엄격하게 제조된 제품이다. 영화식품 ‘녹용홍삼즙’ 34년 전통 한방전문브랜드 영화식품의 ‘녹용홍삽즘’은 고품질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사용해 제조한 제품이다. 사슴의 사육 환경에 따라 녹용의 품질도 크게 좌우되기 때문이다.

그가 쓴 약재는 사슴의 뿔인 녹용鹿茸이었다. 한편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의미의 천녹은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을 엄선해 전통 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이다. 뉴질랜드산 녹용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녹용 지난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학술세미나에서다. 이 같은 추세는 광고 모델인 ‘국민MC’ 송해의 영향력이 크다는 분석이다. 민속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최근 들어 우리나라도 기대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구매력을.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선보이게 됐다. 묵은 녹용을 가져오셔서 한약 지을 때 같이 넣어 달라고 하시거나, 본인이 달여 드셔도 좋은지 질문하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 제품 ‘구전녹용’의 매출상승률이 1000%를 넘어섰다.

각종 식품 중 녹용은 예로부터 ‘신의 뿔’로 불리며 귀하게 여겨온 대표적인 보양식품이다. 녹용 원산지는 품질을 결정짓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정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