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분식메뉴

추억의 분식집 메뉴 TOP7

분식메뉴

현재 한식, 양식, 중식, 커피, 분식 등 다양한 메뉴에 대한 비법 전수뿐만 아니라 상권분석, 인테리어, 로고, 메뉴판, 홍보마케팅 등 전 분야에 대한 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혼밥족을 위한 1인분 조리식, 1인 메뉴, 1인용 테이블 등이 늘어났다. 이제 편의점에는 물만 부으면 2~3분 안에 완성되는 떡볶이, 1000원대의 김밥, 다양한 컵밥 등의 분식 메뉴 등을 비치해 간편함과 편리함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분식이는 주요 고객층을 저렴한 가격에 맛 품질이 좋은 분식을 즐기고 싶어 하는 1020대로 정하고 이들이 선호하는 분식 메뉴를 전략적으로 구성했다. 통오징어 떡볶이부터 쌈 싸먹는 튀김까지 다양한 분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맛집 네 곳. 창화당 한남동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위치한 창화당 한남동은 모던한 디자인의 외관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등장하는 다양한 분식 메뉴의 노점상들 사이에서 터줏대감으로 통하는 이 곳은 옛날식으로 만들어내는 고소한 냄새의 핫바로 외국 관광객은 물론 주변 상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분식메뉴

얌샘김밥은 여름철에 특화된 물쫄면과 떡볶이, 튀김, 김밥을 한데 모은 ‘모다기’ 등의 풍성하고 독창적인 45가지 분식 메뉴를 갖췄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식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있다. 사장님은 분식집의 메뉴들에 대해 “내 입맛엔 맞다. CNP 푸드의 또 다른 브랜드 도산분식은 90년대의 복고 느낌을 잘 살린 매장 분위기에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식 메뉴를 선보여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감각을 선사한다.

떡볶이, 라면과 같은 일반 분식점 메뉴 외에도 ‘코코넛커리’,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등 도산분식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들로 분식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분식메뉴 떡볶이, 라면과 같은 일반 분식점 메뉴 외에도 ‘코코넛커리’,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등 도산분식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메뉴들로 분식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백종원은 “분식집을 접고, 주력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로 해보자”고 제안했다. 얌샘김밥은 45가지의 분식메뉴를 갖추고, 분식 레스토랑을 지향해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일반적으로 떡볶이 창업과 같은 분식 창업은 많은 메뉴를 다루기 때문에 업무 강도 높다는 인식이 있다. -위치: 경기도 평택시 추담로 58-59 지번: 장안동 437-1 ■ 대왕만두 수원 정자시장 만두 맛집으로 13년째 가족끼리 운영하는 분식집이다. 새로운 컨셉의 김밥킹 분식의 인테리어나 메뉴 등은 파크하비오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속초점, 군산나운점을 신규 오픈했다.

얌샘김밥은 여름철에 특화된 물쫄면과 떡볶이, 튀김, 김밥을 한데 모은 ‘모다기’ 등의 풍성하고 독창적인 45가지 분식 메뉴를 갖췄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식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있다. 여기에 분식업계의 주력 메뉴인 김밥이나 떡볶이를 탈피하고 라멘, 우동, 덮밥 등의 대중적인 일식 메뉴를 마끼와 함께 제공하여 퓨전일식 분식 프랜차이즈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도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