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건강식품

암극복 명품식품 꽃송이버섯 효능

암건강식품

차가버섯은 천연 건강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하는 건강보조식품을 함께 먹는 것이 보완요법이라면, 의사가 권하는 항암제 치료는 받지 않고 암에 좋다는 다른 치료만 받는다면 이것은 대체요법이 되는 것이다. 암, 내장 건강, 당뇨병, 인지 기능 및 생식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수술이나 항암 치료시 의사들이 암 환자에게 어떤 건강식품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잘라 말하는 이유다. 특히 항암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셀레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몸에 좋다고 소문난 건강식품도 암 환자에게 권유할 때는 전문의와 긴밀하게 상의해야 한다.

암건강식품

> 14일,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는 암 예방을 돕고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으로 ‘마늘’이 공개됐다. 예를 들어 섬유소가 많아 질긴 식품인 더덕, 도라지, 미나리, 감, 대추, 파인애플, 과일 껍질 등과 현미, 보리, 콩 껍질, 팥 등은 건강식품이지만 암 환자들은 자제한다. 그러나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소문이나 건강식품 회사의 홍보 내용 등은 대부분 근거가 없는 비과학적인 주장인 경우가 많다.

특히 40, 50대에서는 전체 암사망률 1위를 차지할 정도다 한약재, 건강식품은 피하고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암 예방에도 좋고, 당뇨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심장병ㆍ골다공증 등 실로 광범위한 효능을. 해주는 건강식품이다. ‘미국 암 협회 지침 2012’에서 제시하는 ‘건강 기능 식품 선택 시 고려 사항’ 첫 번째에서도 ‘건강 기능 식품을 복용하기보다는 음식을 통해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암건강식품 암 발생률을 60% 낮춰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는 건강 보조 식품을 함께 먹는 것이 보완 요법이라면, 의사가 권하는 항암제 치료는 받지 않고 암에 좋다는 다른 치료만 받는 것은 대체 요법이라 할 수 있다. 암에 좋은 음식,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라 암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등 암 예방에 좋다. 기업공개 관련주로 30일 수요예측 예정인 건강보조식품 전문업체 노바렉스가 3만2500원-26%으로 4거래일 연속 하락했다. 항암치료를 받으면서도 의료진 모르게 건강보조식품이나 검증되지 않은 암 치료를 병행하는 모습도 드물지 않게 보게 된다.

김세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차가버섯은 원물 그대로 섭취하기는 어렵다. 제이비케이랩은 안토시아닌-후코이단 나노복합체로 만든 암환자용 영양보조식품 ‘시아녹스’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