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건강에좋은식품의 각종 질환 예방효과

당신의 장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

장건강에좋은식품

여름철 장건강이 나빠져서 생길 수 있는 각종 질환을 예방해 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 장건강에좋은식품으로 우리 아이의 장건강을 책임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식욕을 돋게하고 장건강에 좋으며 불면증에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는 자두는 폴리페놀, 식이섬유, 유기산등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장건강이 회복되면 면역력이 좋아집니다.

장건강에 좋은 식품이 간장, 된장, 고추장으로 가장 빨리 발효되는 장은 청국장입니다.

장에 좋은 야채와 섬유질이 많은 과일 등등 식단도 꼼꼼하게 신경써야할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지방의 흡수를 막는 효과가 있고 장건강에 좋은 팽이버섯은 또한 비타민B1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으며 숙취를 예방해주는 니아신이 풍부합니다.

 

우리 가족의 장건강을 위해 섭취하면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장건강에 유익한 유산균이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탁월한 아미노산 흡수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건강에 좋다고는 하지만 모두 장까지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좋은 유산균도 거의 죽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식품 대기업들을 중심으로 장건강에좋은식품 시장을 ‘탈환’하기 위한 도전이 거세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장건강에좋은식품 중에는 모두 장건강에 좋은 비트펄프와 유카추출물 및 천연항산화제를 함께 담은 것도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업체들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인기상품 이벤트와 파격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른바 ‘장건강에 좋은 식품’이라고 해서 모두 건기식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효과에 좋은 건강 기능 보조 식품을 섭취하는 분들도 식이섬유를 함께 먹어주면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위해 비만치료제, 다이어트 식품, 병원, 한의원 등 끊임없이 시도했지만 살이 빠지지 않은 사람은 비만의 원인이 식생활, 생활습관, 체질, 가족력, 대사질환, 장건강 등이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알로에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의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랍니다.  건기식은 일상에서 부족한. 관절·뼈건강, 장건강 증진 등 32가지에 이릅니다.

 

◇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의 하나인 마늘은 대표적인 면역력 증강식품입니다.

효과가 좋은 건강 기능 보조 식품을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함께 먹어주면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건강기능식품의 장내미생물 효능을 평가하는 프로세스 기술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면역력 강화에 좋은 홍삼과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을 결합한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장은 제2의 뇌라고 합니다. 뇌에서만 분비되는 줄 알았던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이 뇌뿐만아니라 장에서도 분비됩니다.

장건강에 여향을 미치는 스트레스는 발암의 원인은 아니지만 스트레스로 인해 암세포증식 속도가 증가한다고 하니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겠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해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컬러푸드를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컬러푸드의 색깔은 다양하지만 모두 몸속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마토,파프리카,당근,가지,토마도,고추 등을 장건강에좋은식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음식을 푸는 경우 다른 음식을 먹기보다는 컬러푸드를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