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지방 연소 체중 감소 운동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지방 연소 체중 감소 운동

 

일립티컬

일립티컬은 충격이 적도록 설계되어 있어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또한 다양한 강도, 속도 및 저항을 제공하므로 다재다능합니다.

최대한 칼로리 연소를 하려면, 기울이세요. 이렇게 하면 다리와 글루트의 컨디셔닝이 활성화됩니다. 경사가 낮아지고 강도가 높아지면 쿼드에 도움이 됩니다.

 

줄넘기

운동선수들, 특히 복싱 선수들은 이 지방 연소 운동으로 훈련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저렴한 장비 하나 뿐 아니라 이점도 놀라울 정도입니다. 점프 로프는 발놀림을 강화하고, 등과 어깨의 윗부분을 만들고 강화하며, 조정을 강화하며, 또한 30분 만에 500칼로리 정도를 태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운동을 할 때는 간격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30분 동안 연속으로 줄넘기를 할 수 없습니다.

케틀벨운동

정말 좋은 운동이에요! 이것은 복합적인-이중충격 운동입니다. 이것은 심장과 체력 훈련을 모두 한 번에 제공합니다.

연소된 열량은 에어로빅 칼로리와 혐기성 운동 둘 다입니다. 이것을 근육을 만드는 심장 운동이라고 생각하세요.

계단 달리기/걷기(장비 필요 없음)

케틀벨운동 처럼, 계단을 오르는 것은 심장강화/무산소운동 유산소운동입니다. 계단 오르기는 가장 큰 신진대사 활동 근육을 이용하여 지방을 태웁니다. 몸의 많은 부분을 조절하고 강화시킵니다.

•하체운동-다리, 엉덩이, 허벅지
•근육과 근력이 증가합니다
•몸을 움직입니다.
•체중을 감량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뼈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충격이 적은 운동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자전거타기

자전거 타기는 정지 상태이든 아니든 간에 지방을 태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거기까지 가려면 강도가 보통이어야 합니다.

칼로리와 지방 연소율을 극대화하려면 주기적인 훈련이 필요합니다. 몇 분 동안 정말 높은 강도를 가진 다음 몇 분 동안 강도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계단오르기나 케틀벨운동 처럼, 자전거 타기는 유산소운동,무산소운동,심장강화운동입니다.

 

팔굽혀펴기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자세 개선, 전신근육 조절, 생명력 강화, 어깨와 허리 부상 예방 등 폭발적인 이점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굽혀펴기는 근육을 형성하고, 근육은 근육을 기울이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팔굽혀펴기는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더 열심히 일하는 데 기여합니다.

 

점프 잭스

차렷 자세에서 뛰면서 발을 벌리고 머리 위에서 양손을 마주쳤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은 여러분이 모든 근육을 동시에 움직이게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고 많은 칼로리와 지방을 태우면서 더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프잭은 최고의 심장운동 운동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신 사용 때문에 지방을 태우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텝레더

스텝레더는 매우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이며 다재다능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심근경색 및 강도 훈련의 이점을 제공하여 완벽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옆으로 걷기/흔들리기, 다양한 깡충깡충 뛰기, 뒤로 보이는 폐 등 다양한 동작이 가능합니다.

 

스쿼트 점프

스쿼트 점프는 글루트, 종아리, 햄스트링, 쿼드리스프, 코어에 놀라운 토닝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힘을 기르는 운동인 평형 운동으로 여겨집니다.

더 많은 전력을 가지고, 우리는 더 빨리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노령화 이점을 제공하여 나이가 들면서 기능성을 향상시킵니다.

 

등산

등산가들은 뱃살에는 아주 좋아요. 엉덩이와 어깨를 겨냥한 코어 강화 운동입니다. 강도가 높을수록 효과적이기 때문에 지방 손실이 더 커집니다.

원문 : 10 Effective Fat Burning Weight Loss Exercises To Do at Home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