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마요레시피

엄청 맛있어! 매일 먹고싶은 참치마요덮밥, 간단한 참치캔요리

참치마요레시피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Cool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꼬깔콘 참치마요딥’은 꼬깔콘 속에 ‘스낵참치’를 채워넣어 먹는 레시피다. 달걀지단은 채를 썰고물기뺀 양파는 참치마요네즈와 섞어준다.

김밥에 대한 레시피는 다양하며, 방송에서도 김밥에 대한 다양한 레시피가 공개되었는데, 그 중에서 초간단 김밥 만들기 방법으로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끈 참치마요 김밥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참치마요레시피

기발한 레시피의 삼각김밥이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농심은 참치마요큰사발 판매 확대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Cool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원F&B는 3월 이후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치마요레시피 참치마요큰사발 판매 확대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그는 참치마요 빵부터 참치 계란말이, 오코노미야키, 고추장 참치 냉 파스타 등 상상 초월 레시피로 눈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소프는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캔 참치로 우리에게 친숙한 ‘참치마요 빵’부터 참치 계란말이, 오코노미야키, 고추장 참치 냉 파스타 등 상상 초월 레시피로 눈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Cool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계란찜 맛있게 하는 법도 관심을 모은다. 참치마요 꼬마김밥레시피가 공개됐다.

소프는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캔 참치로 우리에게 친숙한 ‘참치마요 빵’부터 참치 계란말이, 오코노미야키, 고추장 참치 냉 파스타 등 상상 초월 레시피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지난 3월 이후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