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고로케레시피

감자고로케 만들기 Potato Croquette l 히코쿡HikoCook

감자고로케레시피

또한 사업적인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서 대형. 윤대표는 현재 매장에서 감자고로케, 크림고로케, 미트고로케를 선보였다. ‘고메 고로케’는 ‘고메 야채감자고로케’와 ‘고메 고추어묵고로케’ 등 2종이다. 재해석한 레시피로 론칭했다.

늘 아이들을 위해 해오던 레시피와 메뉴 그대로 판매하고 있단다. 어느새 저녁메뉴인 생선구이와 양배추찜, 다음날 아침 메뉴인 감자 고로케를 직접 제안하고 요리에 나선 것. 박신혜식 레시피로 척척 완성된 풍성한 음식들에 옥순봉 삼형제는 “맛있다”를 연발했다. 올해만 해도 소비자. 당근, 파, 감자 등 다양한 소를 넣은 ‘마가렛트 고로케’가 그 주인공이다.

감자고로케레시피

‘고메 고로케’는 ‘고메 야채감자고로케’와 ‘고메 고추어묵고로케’ 등 2종이다. 하지만 산업화의 과정을 겪으면서 전주가 마케팅을 하기 시작한다. 소비자들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고등어무조림과 감자고로케, 사골어묵탕 등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지만 저자의 레시피를 통해 특별한 요리로 변신한다. ‘고메 고로케’는 ‘고메 야채감자고로케’와 ‘고메 고추어묵고로케’ 등 2종이다. 입맛대로 레시피를 만들어 고를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감자고로케레시피 – 재료 : 감자, 햄, 당근, 양파, 파프리카, 피망, 밀가루, 계란, 빵가루 레시피 햄, 당근, 양파, 파프리카, 피망을 잘게 다져 한번 볶아줍니다.

맞는 고로케 레시피를 개발하는데 몇 년의 세월을 보냈다. 연구원과 전문 셰프가 유명 맛집을 직접 방문해 소스를 맛보며 최종 레시피를 만들었다. 감자를 나무젓가락이나 꼬챙이 등으로 찔러서 익은 정도를 확인 한다 -감자 고로케 감쌀 때! 빵가루를 묻히기 때문에, 감자가 고로케 속을 다 감싸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윤 대표는 나카노구 고로케집 대표의 허락을 받은 후 일본 전통의 맛과 함께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개발해 감자고로케, 크림고로케, 미트고로케 등을 선보였다. 고메 고로케는 고메 야채감자고로케와 고메 고추어묵고로케 등 2종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