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사업

‘새싹보리 분말’ 식품소재 육성사업 선정, 새뜸원 김광석 대표

건강식품사업

한독이 조 대표를 선임한 배경에는 의사를 상대로 판매하는 전문의약품, 의료기기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를 상대로 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식품 등 사업의 확대 목적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뉴오리진 출시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라며 "건강이라는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 제품을 계속 출시해 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기존 간편 건강식품 중심의 사업을 확장해 전문가와 비전문가를 대상으로 독특한 헬스와 다이어트 용품을 판매하는 신규 플랫폼이 될 예정이다.

전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뛰어들었다. ] 씨케이에이치는 건강보조식품 수출입 관련 사업을 하는 복건안제덕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10일 공시했다. 또한, 현재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ㆍ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ㆍ생산하는 식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건강식품사업

또 현재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식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장하는 제약회사가 늘고 있다. 25일 전북도에 따르면 지역주력산업육성사업인 건강기능식품산업 중 재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과 재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재진안홍삼연구소가 2015년부터 3년 동안의 결과물을 소개하는 성과전시회를 했다.

또 현재 진행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ㆍ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ㆍ생산하는 식품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할 방침이다. ‘꽃송이버섯 발효식품’을 직접 만들어 먹고 건강을 되찾은 부부 사업가가 이를 사업으로 연계시켜 괄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내고 있어 화제다. 이어 중국 신화진 그룹과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기도 했다.

건강식품사업 또 현재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ㆍ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ㆍ생산하는 식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또 현재 진행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과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식품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할 방침이다.

휴온스는 홍삼과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성신비에스티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현재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식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현재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및 고령친화식품, 가정간편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식품 전문 생산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강화한다고 밝혔다. 건강식품 등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건강과 관련된 사업을 꾸준하게 진행해오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