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업체

건강기능식품도 ‘등급’ 있다…꼼꼼히 따져보기

건강식품업체

건강기능식품제조업체는 ㈜한국인삼공사,370억원가 식품첨가물제조업체는 한화케미칼주식회사,138억원가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제조업체는 한국인삼공사억원가 식품첨가물제조업체는 한화케미칼주식회사억원가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 더존피에이치씨가 유통기한이 경과된 원료식품첨가물를 사용해 제조한 것이다.

청주지법 제2형사부윤성묵 부장판사는 11일 뇌물수수 혐의로 기소된 식약처 공무원 A씨와 뇌물공여 혐의로 기소된 건강식품업체 임원 B씨여에게 원심과 같은 무죄를 선고했다. 이 레스토랑이 제약업체 유한양행이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콘셉트 스토어라는 점이었다.

건강식품업체

프탈레이트는 홍삼을 농축하는 과정에서 플라스틱 재질의 기구에서 나온다. 청주지방법원 형사2단독윤성묵 부장판사는 11일 뇌물수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식약처 소속 국장급 공무원 A씨와 뇌물공여 혐의로 기소된 건강식품 업체 임원 B씨에게 각각 원심과 같은 무죄를 선고했다. 미국 건강보조식품 회사 GNC의 최대주주가 중국 회사로 바뀐다.

것이 건강식품 판매업체의 본분이다"라고 강조했다. 각국에서 판매 중인 건강식품 비중은 선진국이 개발도상국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청주지방법원은 뇌물수수 혐의로 기소된 공무원 A씨와 뇌물공여 혐의로 기소된 건강식품업체 임원 B씨에게 원심과 같은 무죄를 선고했다.

건강식품업체 22개 업체들이 생산하는 2만3000여 종의 상품 검사 결과 약 30%만 건강한 식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스위스는 중국 로컬 업체가 인수한 호주 건강기능식품 업체로 현재 Tmall에서 건강기능식품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1월 광군제를 겨냥해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제조 전문업체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하여야 하며, 한국인의 장 환경에 적합한 유익균인지 고려하여야 한다.

이 업체에서 만든 홍삼농축액은 69개 제조업체에 납품돼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등 가공제품의 원료로 쓰였다. 제조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가 적발됐다. 최근 3년간 건강기능식품 이상 사례 신고 업체 중 1위는 서흥건이었다.

이 중에서 2회 이상 신고가 들어온 업체는 124곳으로 전체의 절반에 달하는 수치다. 건강기능식품제조업체는 한국인삼공사억원, 식품첨가물제조업체는 한화케미칼억원이 1위 자리를 지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