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김볶음레시피

김자반 /김무침만들기/돌김무침

김볶음레시피

김무침은 김 2장을 맞닿게 해서 비빈다. 지난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김무침, 멸치김볶음, 콩나물동태찌개,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고소한 김볶음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했다.

‘알토란’에서는 멸치김볶음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고추장으로 버무려 매콤달콤한 멸치김볶음과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 김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MBN ‘알토란’에서 멸치김볶음과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김볶음레시피 18일 사업단에 따르면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에 참여한.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강진 여주에 대한 소개, 여주 활용 레시피와 보관법 등을 알려준다.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멸치김볶음 양념 비법이 눈길을 끌었다.

과정 2 달군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잘라 놓은 김을 넣고 볶는다.

김볶음 재료 김 3장, 식용유 적당량, 소금, 설탕, 깨소금 약간씩 만들기 요리 시간 10분 과정 1 김은 한 입 크기로 찢는다.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국민 식재료 김으로 집에서 쉽게 만드는 김무침, 멸치김볶음 레시피를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