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추석건강식품

추석 연휴 감염병·진드기 주의.예방 수칙은? / YTN

추석건강식품

명절의 가장 큰 화두는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인 만큼, 올해 추석선물로 건강식품을 건네 보는 것은 어떨까. 전통건강식품 브랜드 ‘더작’과 함께 올 한 해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식품들을 모아봤다. 추석맞이 건강식품 세트 구매시 2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 루테인 추석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추석선물세트로 부모님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생당 침향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건강즙부터 건강기능식품·스킨케어·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다. 추석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추석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추석건강식품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건강즙부터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 추석 선물로 건강식품이 대세로 자리잡은 가운데 농·축·수산물에 대한 선물가액이 상향조정된 영향으로 10만원대 이하의 선물세트 매출 비중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이던 정육이나 과일 등을 제치고 건강기능식품이 올 추석 명절 선물 대표 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 흡수율 높인 홍삼,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홍삼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으로, 추석선물세트 1 순위 제품으로 찾곤 한다. 고사리와 도라지, 과실류, 건강기능식품 등 제수용품과 추석 선물 등에서도 원산지 위반이 적발됐다.

추석건강식품 아이시안 루테인은 눈의 선명함을 유지시켜주는 루테인 성분에 비타민E를 함유해 노화로 인해 침침하고 흐릿한 눈을 지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추석 대비 할인판매는 이런 신제품과 인기상품 구분 없이 쇼핑몰 상의 모든 제품이 대상이 되어 추석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계획했던 경우 선물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건강매장에서 선물세트를 살펴보는 손님들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추석 선물세트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높았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는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 출시 10주년을 맞아 할인행사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CJ제일제당은 아이시안 루테인 추석 선물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진생당 관계자는 "건강식품은 추석선물세트 순위 상단에 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품목"이라며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비롯한 고품질 원료를 정성껏 담아낸 제품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의 한 고객이 건강식품을 고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이 추석 선물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 천호엔케어에서 선보이는 건강식품 추석선물세트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은 물론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천호엔케어 서울 직영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