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영양제

카로틴 플러스

뉴트리영양제

이에 100%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성장 단계에 있는 만 3세 아기부터 먹을 수 있는 어린이 칼슘 영양제 ‘뉴트리코어 키즈 칼슘’을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러 엽산제 중에서도 뉴트리코어의 엽산제는 유산균과 효모 등의 자연 성분에서 주 원료를 추출해, 보다 안전한 제품을 찾는 임산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눈 영양제 ‘루테인’을 출시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2종의 영양제 외에 부모님 얼굴이 그려진 캐리커쳐 감사패까지 함께 전달할 계획이라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종합비타민제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을 한 알에 담은 영양제 ‘뉴트리코어 칼마디’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뉴트리코어 임산부 기획세트는 ‘임신 준비기 세트’와 ‘임신 초기 세트~14주’, ‘임신 중기 세트~28주’ 등 3가지로 임산부와 태아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제들을 임신 주수에 맞춰 세트로 구성했다.

뉴트리영양제

먹는 영양제를 아이가 복용하면 과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또한 맛과 향을 증진하기 위한 인공감미료나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루테인은 시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망막의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이다.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무부형제’ 비타민B 영양제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18일 밝혔다. ⓒ그린스토어 주그린스토어가 임산부를 위한 종합 영양제 ‘멀티맘 뉴트리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뉴트리코어에서는 이러한 산모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인 임산부용 영양제 ‘더맘스’를 출시했다.

뉴트리영양제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쌀에서 유래한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한 마그네슘 영양제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RTG 오메가3’가 네이버 쇼핑 BEST 100 영양제 부문에서 인기상품 1위를 차지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 역시 "오직 자연 유래 원료만으로 영양제를 만든다는 뉴트리코어의 고집이 깐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여는 데 주효한 것 같다"고 말했다.

  뼈 건강에 좋은 영양소라고 하면 흔히 칼슘을 떠올린다.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성장기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연 영양제 ‘뉴트리코어 키즈 아연’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기업 뉴트리펫이 반려동물의 변비 및 설사 등 장기능을 개선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알파유산균’을 출시했다.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물에서 추출한 비타민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임산부용 종합영양제 ‘뉴트리코어 더맘스’를 내놓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