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키즈영양제

자연을 TAKE-OUT 하다. 100% 천연원료 비타민 ‘뉴트리코어’

뉴트리키즈영양제

식품이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야 한다. 식품이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야 한다. 최근 뉴트리코어에서 선보인 ‘뉴트리코어 키즈 아연’은 100% 천연 원료 아연 영양제로, 하루 1~2정으로 어린이의 하루 아연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뉴트리코어 키즈 아연’, ‘키즈징크’ 등이 있다. 특히 뇌 성장이 왕성한 유아기에서 10대 초반 사이에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부모들은 아이의 아연 섭취에 신경 쓸 필요가 있는데, 최근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효율적인 아연 섭취를 위한 아연 영양제를 출시했다.

뉴트리키즈영양제

한편,뉴트리코어키즈칼슘은‘無부형제공법’을통해최소한의합성첨가물까지배제했다.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성장기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연 영양제 ‘뉴트리코어 키즈 아연’을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비타민D, 엽산, 칼슘 등 성인용 영양제와 어린이용 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 키즈칼슘 등에서 화학 부형제 제거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린이 비타민C 영양제 ‘키즈 비타민C 파우더’를 출시했다.

뉴트리키즈영양제 건강하게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영양제 제조 시 제품 안정화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쓰이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합성 부형제도 들어 있지 않은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제제다. 멀티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비타민D, 엽산, 칼슘 등 식약처 인증 성인용 영양제와 어린이용 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 키즈칼슘 등에서 화학부형제 제거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자연 유래 원료와 안전한 제조방식을 통해 보다 천연에 가까운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뇌 성장이 왕성한 유아기에서 10대 초반 사이에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의 유통기한 역시 기존보다 6개월 줄어든 18개월로 단축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보다 신선한 상태에서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편식 등을 이유로 천연비타민 섭취가 어려운 성장기 어린이들은 비타민 영양제라도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뉴트리코어는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