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키즈비타민

비타민 내몸을 살리는 비타민

뉴트리키즈비타민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은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에 따라 뉴트리코어 엽산, 키즈 비타민D 등은 만졌을 때 쉽게 부서진다. 물에 잘 풀리고, 피부 접촉 시 손에 비타민 가루가 묻어 나오는 등 일반 비타민 정제에 비해 강도도 약한 편이다.

물에 잘 풀리고, 피부 접촉 시 손에 가루가 묻어 나오는 등 일반 정제에 비해 강도도 약한 편이다. 뉴트리코어의 키즈 비타민C 파우더는 인디안구스베리 유래 비타민C를 40mg 함유한 제품으로,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높은 체내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다.

뉴트리키즈비타민

이 제품은 화학물질을 합성해 만든 영양소가 아닌, 효모와 유산균에서 추출한 비타민미네랄이다.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린이용 종합비타민제 ‘뉴트리코어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시중에는 다양한 어린이 비타민D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100%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뉴트리코어에서 출시한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뉴트리키즈비타민 이어 "뉴트리코어 엽산, 키즈비타민D 등은 만졌을 때 쉽게 부서진다. 뉴트리코어는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에는 비타민C와 D, 엽산, 철분 등의 필수 영양소가 두루 담겨있어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해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뉴트리코어는 여름휴가 시,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키즈 멀티 비타민을 챙기는 것이 좋다고 설명한다.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린이용 칼슘보충제 키즈 칼슘 츄어블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 오메가3’. ⓒ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키즈 오메가3’를 출시했다.

뉴트리코어의 키즈 비타민D 파우더는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비타민D 성분을 주원료로, 제품 한 포 당 5ug의 비타민D 분말이 함유돼 있다.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어린이용 비타민D 파우더 제품인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