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이 원하는 연봉을 받는 방법 : 효과가 있는 12가지 연봉 협상 기술

당신이 원하는 연봉을 받는 방법 : 효과가 있는 12가지 연봉 협상 기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특히 우리가 약한 위치에 있다고 믿을 때 이용당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협상을 싫어합니다.

임금 협상은 전형적인 예입니다.

직장을 잃거나 상사를 적대시하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생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지 못하게 했습니까?

여기에 두려움 없이 봉급(급여)을 협상하기 위한 12단계 과정이 있습니다.

 

1. 상황을 연구하세요.

월급을 협상하거나 인상을 요구하기 전에 조사를 하세요.

  • 급여에 대한 조직의 방침은 무엇입니까?
  • 그들이 당신의 직책에 맞는 범위를 정했나요?
  • 조직 내에서 유사한 직책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어떤 임금을 받고 있습니까?
  • 다른 회사들은 이 직책에 대해 무엇을 지불합니까?
  • 당신은 그 조직에 얼마나 중요합니까?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보수를 받고 있고, 독자 분이 핵심 직원이라면, 적극적이어야 합니다(5 참조).

만약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지불하지 않고, 여러분이 교체할 수 있다면, 걸어갈 준비를 하세요 (12 참조).

 

2. 무엇을 원하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지 못한 채 봉급을 위해 협상합니다.

우선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즉 얼마나 만족하실 건가요?

둘째, 그 직책에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것으로 생각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최대는? 그것은 당신의 목표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7 참조).

최대치가 목표보다 작다면,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가장 적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즉, 여러분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일단 밑줄을 잡으면, 못 잡으면 걸을 준비를 하세요(12 참조).

 

3. 당신에게 돈 외에 무엇이 중요합니까?

휴가 기간, 탄력적인 시간, 집에서 일하는 시간, 더 큰 직함, 더 큰 책임, 주식 옵션, 연금 계획, 더 큰 사무실 등 더 많은 무형의 보상을 기꺼이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이 항목들을 전반적인 급여 그림의 일부로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회의가 끝날 때 당신의 봉급에 대해 뒷생각으로 토론하지 마세요.

이 주제에 대해 마땅히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봉급에 초점을 맞출 특별 회의를 준비하세요. 사장에게 시간을 내라고 하세요.

 

5. 적극적이어야 합니다.

주문을 요청합니다. 직장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요구하세요. “나는 당신이 제시하는 것보다/ 내가 받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그들이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거기에 속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결과는 항상 긍정적입니다.

여러분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불받거나, 아니면 이것이 여러분에게 적합한 조직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거나, 어쩌면 더 나은 직업을 찾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6. 고용주에게 첫 번째 제안을 하도록 하세요.

면접을 보고 있다면, “이 직책은 얼마를 받나요?”라고 물어보세요. 인상 협상을 하고 있다면, “인상을 얼마나 승인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어보세요.

그들은 여러분이 기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더 적게 제공하거나, 여러분이 어떤 사람의 이름을 지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요구하세요 (7 참조).

 

7. 적극적인 자세로 요구합니다.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즉, 항상 더 적은 금액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만족하게 될 목표를 가지고 협상을 시작한다면, 고용주는 이것을 여러분의 시작 움직임으로 해석할 수 있고, 그들은 여러분에게 더 적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때, (a)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도 있고, (2) 결국 당신의 목표에 더 가까이 정착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이 직책에 대한 급여 범위는 x 대 y”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a) 범위의 높은 끝을 향해 갈 수도 있고, (b) 당신이 어떻게 예외적인지를 설명함으로써 그 범위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8. 고용주의 관점에서 접근하세요.

고용주에 대한 당신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아이도 아홉이나 있고 주택담보대출도 크니까 월급 좀 올려도 될까요?”라고 말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보상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용주의 관점에서 말해보세요. 무엇이 그들에게 달려있습니까? 어떻게 그들의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까?

 

9.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를 확인하게 하세요.

조직에 대한 여러분의 가치를 확립하기 위한 일환으로, 여러분이 필요한 고용주의 검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확답을 얻으면 저항이 낮아집니다.

 

10. 개방형 질문을 합니다.

어떤 인터뷰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면접관이 되세요, 이 작업은 개방형 질문, 즉 간단한 예 또는 아니오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질문은 긴 답변이 필요합니다. 질문을 하고 입을 다물어요.

 

11. 고용주가 대부분의 대화를 하도록 합니다.

70/30 규칙을 따르세요: 70%의 시간을 듣고 30%만 말하세요. 말을 적게 할수록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은 여러분을 더 잘 느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말을 듣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고용주가 스스로 설득해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도록 하세요.

 

12. 필요하다면 걸을 준비를 하세요.

저는 이것을 브로도우의 법칙이라고 부릅니다.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면 언제든지 협상에서 물러날 용의가 있습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선택사항 없이 절대 협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임금 협상에서, 독자 분의 기꺼이 물러가시는 것은 엄청난 힘을 줍니다.

고용주는 그것을 감지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여러분이 그 일에 필사적이고 여러분에게 대안이 없다는 것을 인식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절망을 감지할 것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최악의 일은 다른 일, 즉 좋은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쏠 수 없어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승리할 것입니다.

 

원문 : How To Get the Salary You Want: Twelve Negotiation Tactics That Wor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