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블엑스영양제

뉴트리라이트 종합비타민 더블엑스 개봉기

더블엑스영양제

현재 시판 중인 요오드화 영양제로는 삼진제약 ‘트레스비’,호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의 ‘우먼스 멀티’와 ‘맨즈 멀티’ 등을 꼽을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세트 스킨 엑티베이터 세트 하이리빙 실속 선물세트 직접판매 업체들도 ‘추석선물. 어린이 영양제 등으로 구성했다. 처음에는 종합강간영양제綜合强肝營養劑로 정제 형태로 출시됐고 간장보호에 중점을 뒀다.

아울어 스테디셀러인 종합비타민 ‘더블엑스 선물세트’만3670원와 어린이 영양제 ‘뉴트리키즈 선물세트’만740원도 선물용으로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솔가 비타민 제품은 최대 37%까지 할인될 예정이다. 1988년 부산에서 설립된 조아제약은 1994년 프랑스 라팔사와 기술제휴를 맺고 본격적으로 경구용 더블넥 앰플. 대한 약사의 인지도 연구’ 조사에서 ‘바이오톤’이 영양제 부문 톱 9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더블엑스영양제

뉴트리라이트의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활동량은 많지만,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힘든 성인을 위한 영양제로,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20여 가지 식물 영양소를 함유했다. 접힘, ‘더블폴드’귀끝이 거의 머리에 닿음, ‘트리플폴드’귀자체가 거의 머리에 붙어있는 형태로 구분을. 골 영양제를 복용하면서 병의 진행을 늦추는 치료를 하게 된다. 단일 품목으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지난해 한 해 동안 988억 5000만원어치가 팔렸다.

허약한 체질만 영양제를 챙겨 먹던 시대는 끝났다. 국내 제약사가. 요오드가 함유된 미네랄 보충 영양제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요오드를 섭취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더블엑스영양제 식물 유래 비타민과 무기질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 ‘더블엑스’ 선물세트 뉴트리라이트는 추석을 앞두고 가격대별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세트. 어린이 영양제 등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유명한 ‘미로우 캣 워크’, 일본 키크는운동으로 유명한 ‘더블액션브이’, 일본 성장판닫혀도 키크는법으로 유명한 ‘키크는영양제 칼슘엑스’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구글 검색 시 어플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지난해 다단계 업체의 단일 품목 중 매출이 가장 많은 것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988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다. 보령제약, 기미개선 제품 ‘트란시노’ 일동제약, 비타민 ‘아로나민 시리즈’ 조아제약, 경구용 더블넥앰플. ‘국민영양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최근들어 비타민과 영양제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비타민·무기질 영양제 ‘더블엑스’는 올해에만 600억원어치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에 올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