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돼지족발레시피

비법 공개

돼지족발레시피

빅데이터 맛집 코너에서는 족발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7 ‘성수족발’, 돼지갈비서울 성동구. ‘할머니의 레시피’이 공개된다. ‘맛있는 비밀, 레시피 제보자’ 코너에서는 간장 찜닭을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비결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9월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새로운 ‘궁셔리’ 요리가 공개됐다.

"오산시 대표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이 시장 대표 먹거리인 족발과 보쌈을 주제로 레시피 공모와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대표음식 ‘족발’과 ‘보쌈’을 활용한 창작요리를 선보였다. 이번에도 플레이어에 협찬하면서 다시 화제가 된 것이다.

돼지족발레시피

골목마다 삼겹살·설렁탕·족발 등을 파는 크고 작은 식당들이 빼곡하다. 대회 명칭은 ‘오색돼지 요리경연대회’다. 잘난 레시피’란 주제로 꾸며지는 가운데, 임경숙 식품영양학과 교수, 김외순 요리연구가, 이인정 요리연구가가 출연한다.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창 닭다리살고추장불고기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돼지고추장찌개 차돌된장찌개를. 오성로 족발 보쌈 막국수 무한리필 15,000원을 준비했다. 한방족발은 은은한 한방 특유의 향 덕분에 돼지고기 잡내가 나지 않는다.

돼지족발레시피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노화 방지에 도움된다. 못생겼다는 이유로 쓰지 않던 아귀와 돼지감자가 첫 번째 주인공. 타우린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귀와 천연. 족발찜’ 요리법을 공개한다. 특히 돼지 껍데기에 콜라겐 성분이. 신당동 맛집 ‘위풍당당 족발’은 차별화된 레시피 개발로 기존 족발 맛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코너에서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에 위치한 ‘15000원 족발 보쌈 막국수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된다. 아주. 우리나라 사람이 워낙 족발을 좋아하니까 더 자주 언급된다.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노화 방지 효과를 나타낸다.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아 단골 고객을 다수 확보한 것이 주효했다.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족발요리만을 전문으로 취급한다는 것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