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분말비타민C

비타민C 분말이 좋을까? 알약이 좋을까?♡

분말비타민C

시중엔 비타민C 분말, 캔디, 드링크 등 섭취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1000mg 이상의 고용량을 내세운 제품까지 비타민C 보충제가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크림수프 분말 120㎖, 소금, 후춧가루. <만드는 법> ①감자, 브로콜리, 양파를 물에 넣고 삶는다~15분. 선명해지고, 비타민 C 손실도 막을 수 있다. 주 한국오아시스대표 이강태 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이달 중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반면 합성비타민C는 유래 물질 없이 ‘비타민C’, ‘아스코르브산’처럼 화학명만 단독 표기된다. 국내에서도 아사이베리분말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추출분말비타민C 17%’과 같이 유래 물질의 이름과 영양 성분이 함께 표기된다.

분말비타민C

친환경 화장품 전문 기업인 한국오아시스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콜라겐 분말 제품인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1잔만 마셔도 일반 비타민나무열매가루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녔으며 비타민C함량을 무려 50%나 높였다. 부원료는 총 8가지 성분으로 베타시토스테롤, 리소짐, 옥수수수염분말, 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자일리톨, 코엔자임Q10이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제품이다. 한국화이자제약은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분말비타민C 엑셀렌C 2000은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 함유한 분말형가루 비타민제다. 여기에 ‘인디안구스베리분말비타민C 50%’와 같이 원료의 이름과 영양소가 함께 쓰여 있다면 자연 유래 비타민이다. 알약 모양을 만들기 위해 화학 부형제형태를 만들기 위해 약에 섞는 물질를 섞는 대신 쌀발효 추출물 분말 등 식물성 천연물을 넣었다.

야채혼합 분말을 엄선해 담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타민 C 영양제의 원료가 자연 유래인지는 제품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란을 보면 알 수 있다. 이 제품은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의 분말형으로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가 아닌 제형의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함께 아연 성분을 함유해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건강식품기업 상락수가 칼륨, 비타민, 베튤린, 베타글루칸 등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판매 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