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선물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예의 팬 선물 개봉기♡ 팬들의 사랑만큼 한가득 쌓인 나예의 선물보따리엔 과연 뭐가 있을까?!

비타민선물

응원메시지는 지난달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했다. 배우 채수빈이 근황을 전했다. 단아한 미모가 돋보인다.

또한 여성들을 위한 신비의 허브 ‘레몬밤’, 비타민C의 여왕 ‘깔라만시’, 비타민 보물창고 ‘비타민나무’ 등의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 구성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티베이직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티베이직에 비해 아연과 비타민 C, 비타민E 등이 추가되어 성분이 크게 강화했다. 엄마생신선물인 갱년기영양제는 제품마다 다양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비타민선물

종합몰·오픈마켓·소셜·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500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올해 캠페인은 지난 9월 한 달 간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비타500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비타민선물 여기에 비타민D400 1통과 선물하기 용이하도록 쇼핑백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하우스가 차처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건강식품 ‘시베리안 차가버섯’ 추석 선물세트를 내놨다.

비타민하우스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서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 이벤트로 멀티비타민 및 기능강화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광동제약은 누적점수 1~10위 고등학교 전교생과 11~500위 학교의 고3에게 비타500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