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를 둘러싼 논란들, 천연비타민 vs 합성비타민
비타민의효과
비타민B 결핍 시? 비타민B가 결핍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다양한 질병에 걸릴 수 있다. 또한 비타민B2, 비타민 E, 타우린, 대두사포닌, 아연효모, 조개엑기스분말, 아르기닌 등이 함께 들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은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 져 있다. 활발한 신진대사와 피로물질의 축적을 막아 피로 회복 효과를 준다.
비타민나무열매효능으로 레몬보다 20배 이상 비타민C가 함유 되어있고, 오렌지보다 98배 높은 효과를 보여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픽사베이 평균 60세 이상 성인의 혈중 비타민 D가 충분하면 노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의효과
여의도성모병원 주상연 교수팀 연구결과…혈중 비타민D↑, 노쇠위험↓ 평균 60세 이상 성인의 혈중 비타민D가 충분하다면 노쇠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심장질환과 암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증거도 거의 없다고 말했다. 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아보카도 오일은 당분 함량이 낮고,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에 탁월하다. 스페쉬 멀티비타민은 연령별, 성별에 따라 맞춤 종합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 마유크림의 효능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자. 마유의 효능 마유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비타민의효과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약국 전용 보습화장품 ‘바이오아토솔. 피부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노란색 대신 순백색 비타민C를 복용한다.
비타민 D가 ‘노쇠’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산화제연구실험실의 수석 과학자 제프리 블룸버그 박사는 비만과 기타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종합비타민이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멀티비타민의 심혈관 개선 예후에 효과가 근거없음으로 나오고 있지만 매년 판매되는 멀티비타민 판매량은 꾸준히 늘고 있다.
보통 채소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한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하면 빠트릴 수 없는 과일이 키위다. 수용성인 비타민C는 많이 섭취해도 쓰고 남은 영양분은 소변으로 배출돼 몸속에 독성이 남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