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산모용비타민

임산부 필수 액상철분제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

산모용비타민

골고루 잘 먹는 건강한 산모는 임신 5개월부터 철분제만 보충해도 무방하다. 유가공업체 남양유업은 이달 말 ‘산모용 비타민’ 제품을 출시한다. 업계에서는 출산율이 2009년 15명을 기록한 이후 작년 22명으로 높아진 데 이어 올해도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철분, 비타민등이 함유돼 있는 다이어트용 건강식품을 겨냥했다. 업계에서는 출산율이 2009년 15명을 기록한 이후 2010년 22명으로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만약 쌍둥이를 임신했다면 비타민과 무기질이 든 산모용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산모용비타민

남양유업 관계자는 "출산율이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해 목표는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서 점유율 20%를 넘어서는 것"이라고 말했다. 채소·과일이 안 나오는 겨울에 우리 선조는 해조류를 통해 비타민·미네랄을 섭취했을 것이다. 업계는 출산율이 2009년 15명을 기록한 이후 2010년 22명으로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때는 상인이 부르는 대로 값을 치렀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다음달 중으로 ‘산모용 비타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출산율이 2009년 15명을 기록한 이후 지난해 22명으로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산모용비타민 남양유업은 출산율이 2009년 15명을 기록한 이후 지난해 22명으로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개 임신 전에는 산모용 멀티비타민을 복용하다가 임신 확인 후 엽산 단독제폴린 등를 하루에 한 알 정도 복용하면 된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변비를 예방하여 혈액과 임파, 관절. 등이 발생하는데, 천연물인 신국누룩과 맥아보리 쌀눈 등을 발효하여 만든 산모용 발효소화제로 치료를 한다.

계란·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와 과일 등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병원 의사는 태아에 별 이상이 없지만 임신 20주차에 접어든 만큼 기존 먹고 있던 엽산제 외에 철분제와 비타민도 먹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10월 산모용 비타민 브랜드 ‘메가비트’를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이 제품은 한국인 1일 영양섭취량에 맞춰 수유기에 필요량이 증가하는 비타민 9종, 미네랄 5종 등이 들어있어 출산 후 산모의 건강회복은 물론 양질의 모유수유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