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멀티비타민

의사들이 곁에 두고 먹는 영양제

솔가멀티비타민

대표 행사상품으로 GNC 츄어블비타민C 1 1, 비타민 관련 상품 30%가량 할인행사와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 1, 비타민D 등 20% 할인, 굿헬스 피부건강에 좋은 스피루리나 등 할인 판매한다. SNH 멀티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남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1정당 11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공급해 준다. 더 많은 제품정보와 이벤트 정보는 솔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솔가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솔가멀티비타민

남성멀티비타민&미네랄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등이 있으며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1 1 이벤트는 한정적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또 온라인몰 구매 시 출석체크 이벤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남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1정당 11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공급해 준다. 있는 ‘솔가와 건강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솔가멀티비타민 B콤C 멀티비타민패키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패키지 등이 있다. 할인 적용 상품은 게이너 제품인 머슬킹콩 952, 머슬킹콩 752, 영양제 제품인 케어킹콩 옥타코사놀, 솔가 남성 멀티비타민, 뉴트라라이프 비타민C 1000, 허니홍삼마카다. 먼저, ▲남성용•여성용 종합비타민과 여름철 에너지 생성을 돕는 ▲B콤C 멀티비타민, ▲비타민 B-콤플렉스 100은 40% 할인한다.

B포뮬라C 멀티비타민 1 1,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1 1 이벤트다. 세트 △솔가 멀티비타민&오메가3 700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C&D구미 세트 등이 있다.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편 한국솔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8월 신규가입 이벤트 및 멀티/종합비타민 등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떠나보자, 솔캉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강세트는 ‘B콤C 멀티비타민’ ‘오메가-3 700 EPA&DHA캡슐’이 더해져 7만1,000원에서 4만9,700원에 판매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선물세트와 단품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