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비타민

솔가 비타민d 5000iu 개봉기

솔가비타민

‘솔가비타민’은 600IU에서부터, 1000IU, 2200IU, 5000IU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함량의 제품을 제공하여 개개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2일월부터 7월 8일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행사로, 행사기간 중 롯데닷컴에서 솔가비타민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 사용 및 소량 생산으로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 외에도 솔가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드럭스토어 롭스’s의 우수 브랜드 선정 시상식에서 ‘Best Brand’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솔가비타민이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았다.

솔가비타민

올 한해 헬스와 뷰티 분야의 시장이 크게 성장한 가운데, 드럭스토어 롭스가 함께 성장해 온 브랜드를 선정하는 특별한 시상식에서 솔가비타민이 ‘Best Brand’ 상을 수상했다. 71년의 전통을 지닌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여성들의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해 특별 기획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솔라겐스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 비타민을 국내에 도입ㆍ유통하던 한국솔가㈜의 15년 노하우로 한국인에 맞게 개발한 맞춤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종합비타민을 보내준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10월 9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비타민 세트를 30~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솔가비타민 솔가비타민이 ‘인천광역시 시내버스 임산부 배려석 후원 협약식’에서 인천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솔가비타민의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 300mg’은 저온압착추출방식으로 제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300mg을 하루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다. 이에 솔가비타민은 건강한 출산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본 행사에 참석,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2일부터 진행되는 창립 71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7월 2일월부터 7월 8일일까지의 행사기간 중 롯데닷컴에서 솔가비타민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세트에는 120일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솔가 ‘칼슘 600 위드 비타민D3’ 제품 두 병이 들어 있으며,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됐다. ‘FloraGLO’는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한번 더 정제한 순도 높은 루테인 원료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10월 9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지난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전세계 55개국에 450여종의 비타민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