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승의날건강식품

알바 잘리는 날

스승의날건강식품

가정의 달 5월이 되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을 맞아 자녀, 부모님. 단연 건강식품과 안마기일 것 이다. 국내 한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4월 한 달간 관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5일 어린이날 선물로는 장난감완구가 48%를 차지해 1위로 꼽혔으며,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는 건강식품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홍삼 건강식품을 선물했다고 15일 밝혔다.

지역유통업계에 따르면 경기침체와 김영란법의 영향으로 스승의 날 선물로 꼽혔던 카네이션, 건강식품, 차 등을 찾는 이들이 줄어들면서 2016년 이후 관련 품목 매출이 하락세를 보였다. CJ그룹 CJ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공부방 선생님들에게. 매년 스승의 날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J도너스캠프는 “교육불평등이 대물림돼서는 안된다”고. 매년 스승의 날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승의날건강식품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과나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CJ대한통운 직원들이 공부방 선생님들에게 홍삼 건강식품을 선물하고 있다. 롯데마트도 4월과 5월 건강식품 매출이 각각 3%, 2% 증가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에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사람이 많은 데다 요즘은 어린이용 제품도 많이 나와 판매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 News1 CJ그룹은 온라인 기부프로그램 ‘CJ도너스캠프’를 통해 4300여개 공부방 교사들에게 홍삼을 선물했다고 15일 밝혔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는 건강식품과 같은 중장년층 ‘단골 선물 리스트’ 대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스승의날건강식품 건강식품의 높은 인기는 어린이 날, 어버이 날에 이어 다가오는 스승의 날에도 취향을 타지 않으면서 무난하고 보편적인 선물을 선호하는 이들이 여전히 많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흑마늘진액20은 원료에서부터 여타의 흑마늘 건강식품과 뚜렷이 구별된다.

자료사진 11일 광주 신세계와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스승의 날일을. 부정청탁방지법 때문에 스승의 날을 앞두고 고가의 건강식품 판매장도 타격을 입고 있다. 이렇게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로 건강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게 어버이날, 스승의날에 마음을 전할 선물로 각종 건강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ㆍ스승의날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흑마늘 진액의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스승의 날을 맞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과나무. 매년 스승의 날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