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리얼

Sembarathi

시리얼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오는 15∼19일 11번가에서.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미니 시리얼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이 주어진다. 9월 가격이 전달 보다 오른 품목은 콜라%·시리얼%·오렌지 주스% 등 12개였다.

설탕, 시리얼 등 18개 품목이 상승했다. 어린이에게 시리얼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인다고 11일 발표했다. 어린이에게 시리얼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인다고 11일 발표했다.

시리얼

콜라·시리얼 등이 상승, 햄·두부 등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이처럼 빠듯한 시간으로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이라면 시리얼을 주목하자. 짧은 시간에 손쉽고 든든한 아침을 챙길 수 있다. 8월에 하락했던 콜라는 9월 들어 다시 상승했고, 시리얼은 8월부터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콜라·시리얼·오렌지 주스 등 12개% 품목 가격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콜라와 시리얼 등 12개 품목은 가격이 상승하고 햄·두부 등 16개 가격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리얼 토스트’는 구운 토스트에 시리얼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시리얼 한국소비자원은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을 통해 다소비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9월 판매가격을 조사했다.   17일. 9월 가격이 전달 보다 오른 품목은 콜라%·시리얼%·오렌지 주스% 등 12개였다. 9월 콜라와 시리얼, 오렌지 주스 등의 가격이 전달 대비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주요 가공식품 중 즉석밥, 시리얼 등은 가격이 상승한 반면 냉동만두와 햄 등은 전월대비. 콜라·시리얼 등이 상승, 햄·두부 등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어묵%과 설탕%, 시리얼%, 우유%, 콜라%, 참기름%, 생수% 등이 지난해 대비. 콜라%와 시리얼, 오렌지주스% 등 12개의 가격은 올랐다. 롯데제과는 지난 4월 펩시코사와 손잡고 오트귀리 전문 브랜드 퀘이커를 선보였다.

다소비 가공식품 30개 중 8월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품목은 콜라%·시리얼%·오렌지주스% 등 12개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